반응형

김병만투마리치킨 간장, 양념치킨, 떡볶이2인 후기

 

김병만투마리치킨에서 배달시킨 간장치킨과 양념치킨입니다.

 

추가로 떡볶이까지 구매했어요..

 

가격은 치킨 20500원, 떡볶이 7500원입니다.

 

여기서 처음먹어 봅니다. 튀김옷이 얇아요.

 

고기가 부드럽고 튀김이 바삭합니다. 맛있어요!

 

간장치킨은 그렇게 짜진 않았고요.

 

양념소스가 따로 줘서 좋아요.

 

하지만 다른 브랜드치킨에 비해 양이 적네요.

 

여기는 치즈를 비닐에 따로 포장해서 주네요. 좋습니다.

 

그리고 떡볶이는 사진과 같이 걸쭉하고 많이 빨가네요.

 

매운맛으로 시켰습니다. 치킨과 같이 먹으면 매운맛은 못 느끼는데 떡볶이만 먹으니 확실히 맵네요. 

 

떡볶이 맛이 고추장의 맛이 많이 강하게 나요. 떡도 일반 떡 모양입니다.

 

근데 가격이 2인분 7500원이고 맛도 아쉬워서 추천하고 싶진 않습니다. 치킨만 드세요.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