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열혈이네 더 쌈밥 불주꾸미 1인쌈밥 후기

 

배달의민족이 엄청난 이벤트를 하는 바람에 처음으로 이런 배달을 시켜먹네요.

 

원래 치킨이나 피자, 햄버거, 족발만 시켜 먹었는데 이런 종류는 처음입니다.

 

구성은 이레요.

 

예상보다 쌈이 많았어요. 심심치 않게 반찬도 있고..

 

생각보다 많이 와서 놀랐습니다.

 

메인 요리 주꾸미입니다.

 

먹어보니 숯불 맛이 강하게 나네요. 주꾸미도 신선해서 그런지 식감이 쫄깃하고요.

 

굉장히 맛있어요. 야채도 같이 있어서 야채와 쌈 싸 먹으니 환장할 정도입니다. 너무 맛있네요...

 

아.. 불주꾸미라는데 그렇게 맵진 않아요. 매운 걸 좋아해서 그럴수도 있겠지만 별로 맵진 않았습니다.

 

그러나 크나 큰 단점이 주꾸미 개수가 얼마 안돼요. 많이 먹는 편도 아닌데 뭔가 부족한 느낌이랄까..

 

기존 반찬은 무말랭이, 어묵볶음, 무절임(?) 등이 있습니다.

 

저 고추는 맵지 않아요.

 

끝으로 짬뽕 국물인 줄 알았는데 김치찌개였네요ㅋ

 

결론으로 일단 가격은 14,500원입니다. 먹고 나서 이틀 뒤에 포스팅 하는 지금 또 먹고 싶네요.

다음에 용돈 생기면 시킬 마음은 있습니다만 할인해서 먹고 싶어요.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