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GS25 편의점 분노의 닭강정 치밥 가격 및 솔직후기





GS25 편의점에서 구입한 분노의 닭강정 치밥 도시락입니다.


가격은 4,300원입니다.





전자렌지 2분 정도 돌렸습니다.


표지에 위험 표시도 있네요..


얼마나 매우면 마음을 단단히 먹으라하네요.





양념 옆에 치즈 가루가 있어서 강정에 뿌리고 돌렸습니다.





감자가 생각보다 많네요.


4개 정도 들어있었어요.


김말이도 2개 있었네요.





먹어보니 많이 매워요.


그냥 먹는 것도 매운데 소스에 찍어먹으면 더 맵습니다.


불닭볶음면보다 더 매운 것 같아요.





밥 위에 뿌려먹는 가루가 있는 약간의 밥이 있네요.


매운맛을 중화할 수 있겠어요.


전체 맛 평가는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 강력 추천합니다.


매운 것 좋아하는 저로서는 맛있었습니다. 가격이 약간 비싼 편이지만 추천하는 메뉴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