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GS25 편의점 큐브스테이크 도시락 가격 및 솔직후기




GS25 편의점에서 구입한 새로운 도시락인 큐브스테이크 도시락입니다.


가격은 4,500원입니다. 스테이크에 비하면 싸죠;;





열량은 1076kcal 입니다. 나트륨은 90%나 되네요;;


그리고 9월 6일까지 포도탄산음료 주길래 냉큼 구입했네요.






빵이 워낙 커서 정말 빵인가 궁금했는데


진짜 빵이었어요. 딸기잼도 같이 동봉되어 있더군요.





메뉴는 약간의 스테이크와 스파게티가 주요 메뉴로 있더군요.


밥도 볶음밥이구요.





볶음밥은 그냥 먹어도 짭짤해서 맛있었어요.


스테이크랑 먹어도 궁합이 좋아 맛있더군요.






스파게티는 맛이 그냥 우리가 다 아는 스파게티 맛이구요.


스테이크는 고기가 부드러워서 야채와 같이 먹으니 잘 넘어갑니다.


갈비 먹는 맛이랄까 상당히 맛있었지만 양이 적어요.





빵은 잼에 찍어 그냥 먹었어요.


총평은 먹어도 배부르지 않네요. 양이 적습니다.


맛은 있었습니다만 스테이크는 예상한 대로 양이 적었고 밥은 예상보다 더 양이 적네요.


이번에 음료수 공짜로 주니 지금 구입하세요!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