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GS25 편의점 유어스 반반탕수육 가격 및 후기




GS25 편의점에서 구입한 반반 탕수육입니다.





가격은 9,900원이며 그냥 만원이네요. 이 정도 가격에 이정도 양이면 그냥 중화집에서 구입하는게...


예전부터 사먹고 싶었는데 이번에 구입하게 됐습니다.





전자레인지에 2분30초정도 돌린 후에 찍은 사진입니다.


매콤한 맛과 새콤한 맛이 있어요.





새콤달콤한 맛은 기존의 탕수육과 비슷한 맛이었어요.


고기도 맛있게 씹히는게 기존의 탕수육과 별반 차이없었습니다.


의외로 편의점치고 맛있었어요.





매콤한 맛은 칠리소스 맛에 약간 매운맛이었어요.


맵지 않았고요. 밥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을 꿀조합 느낌이었네요.





탕수육 안에 만두가 들어있었어요.


각각 2개씩들어 있더군요.





만두도 맛있었어요.


그리고 탕수육 소스에 야채랑 과일이 소량 들어있어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습니다.


한번쯤은 먹어볼만한 편의점 메뉴입니다. 추천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