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CU 편의점 깻잎라면 가격 및 후기




CU 편의점에서 구입한 칼칼한 깻잎라면 입니다.






가격은 1,500원입니다.


열량은 425kcal이고 나트륨은 1700mg입니다.






구성물은 깻잎블럭이랑 분말스프가 있네요.


깻잎이 블럭으로 되어있더군요.





한번 먹어보니 생각보다 덜 매웠습니다.


그냥 육개장사발면 먹는 맛 정도?


하나도 맵지 않았어요.




면이 생각보다 얇아서 꼬들꼬들하게 먹으려면 빨리 휘저어 먹어야겠네요.


맛은 좋았지만 저는 매운걸 좋아해서 재구매 하기엔 고민할 것 같네요.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