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CU편의점 삼양 불닭볶음탕면 가격 및 후기, 사진



cu편의점에서 구입한 불닭볶음탕면입니다.


인기라면인 불닭볶음면에이어서 삼양에서 새로나왔네요. 




바로 개봉했습니다.


액상스프와 분말스프가 있네요.


면이 익은 후 첨가하라는 문구가 여기저기 적혀있어 많이 강조한 모습입니다.

그만큼 많이 중요하다는 겁니다.





면발입니다.


기존의 불닭면보다 두껍죠.





물 붇고 시간지나자마자 스프를 첨가했어요.


저 분말스프가 양이 생각보다 많네요. 그리고 액상스프는 별로 없는 느낌이었어요.


그런데 면과 섞어보면 적다는 생각이 지워질거에요.





2분?3분 정도 저었나?


국물이 진짬뽕?의 국물처럼 국물이 걸쭉해지네요.







간단한 후기 해보자면


생각보다 많이 짭니다. 컵라면의 물조절을 컵라면 물 붇는 선에 딱 맞춰서했는데도 짜네요.


한 1cm 정도 더 첨가해서 먹으면 좋을듯합니다. (그래도 짤겁니다...)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