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GS25 편의점 유어스 왕교자 그라탕 맛 후기 및 가격





gs25 편의점에서 구입한 왕교자 그라탕입니다.


냉동식품이라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바로 먹을수 있네요.


2분정도 돌렸는데 따뜻해서 뜨겁게 먹기위해 30초 더 돌렸어요. 총 2분 30초



가격은 3천원입니다. 가격은 그냥 무난하네요.


비싸지도 않고 싸지도 않고




왕교자에 치즈가 곁들어있어서 보기 좋네요.


근데 먹어보면 치즈 맛을 못느낄거에요. 양념 맛이 워낙 강해서...






집에 남은 치즈를 더 첨가해 먹으면 더 맛있겠네요.





왕교자 그라탕의 소스는 그 마파두부와 칠리소스와 비슷한 맛이 듭니다.


약간 맵네요.









교자 속은 만두와 비슷합니다.


맛 평가는 매우 좋습니다. 맛 끝장판이네요. 훌륭합니다.


치즈가 적어서 아쉽지만 소스나 왕교자나 맛있었네요.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