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GS25 편의점 공화춘 짜장 곱빼기&올리브유 첨가




GS25편의점에서 구입한 공화춘 짜장 곱빼기입니다.


기존의 공화춘 짜장보다 양이 더 많고 올리브유가 있네요.




가격은 1,800원으로 비쌉니다.


내용 구성물은 면, 자장스프, 올리브유가 있네요.


올리브유가 양이 많이있네요.




간단한 후기 알려주자면 올리브유를 다 넣으니깐 너무 느끼했어요.


올리브유는 넣지 않거나 반만 넣었으면 합니다.


면발이나 짜장은 맛있었네요. 곱빼기라 그런지 양도 어느정도 많았어요.


 올리브유만 주의하면 맛있게 드실 수 있겠네요.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