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상소프트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중인 MMORPG ‘DK온라인’이 4주간 4주년 이벤트를 실시 한다고 밝혔다.


‘DK온라인’은 중세의 유럽 신성 로마제국을 모티브로 한 가상의 제국 ‘레디세’를 배경으로 한 MMORPG로서, 우수한 그래픽과 타격감, 그리고, 대규모 공성전이 핵심인 게임이다. 특히, 게이머들간에 서로 견제, 협력하며 경쟁하는 대규모 전쟁이 이 게임의 백미로 꼽힌다.


이번 DK온라인의 4주년 이벤트는 축복을 테마로 ‘여신의 축복’, ‘축복받은 무기’, ‘액세서리 축복’, ‘PC방 축복’ 이렇게 4가지 이벤트로 구성되어 진행된다. 


우선, 하늘에서 여신의 전령이 내려와 이 NPC ‘테베리스’를 통해 여신의 축복을 받을 수 있다. 여신의 축복은 각종 체력과 방어력, 무게치를 1시간 동안 늘려주는 강력한 이벤트 버프이자 조합 아이템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대부분의 사냥지역에서 몬스터들이 드랍하는 ‘축복받은 열매’를 수집하면, 이를 통하여 각종 희귀 광석, 포션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여신의 축복 아이템을 조합에 사용하여 기존 무기 20종을 축복받은 무기로 변경시킬 수 있으며, 특히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바람 정령의 탑’에서 ‘축복받은 핏빛의 장검’외 7종의 최고위급 신규 무기들이 축복된 상태로 몬스터를 통해 드랍 된다. 또한, 이 여신의 축복 아이템을 이벤트 기간 동안 액세서리 강화에 사용할 시 강화 확률이 2배 증가 된다.


마지막으로 PC방 축복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가맹 PC방에서 플레이 시, ‘스칼렛’ 캐릭터로 변신할 수 있다. 스칼렛은 PC방 이벤트 전용 변신 캐릭터로 획득 경험치량 60% 등 유니크한 부가성능을 지니고 있다. 


마상소프트 관계자는 “어느덧 DK온라인 서비스 4주년이 되었다. 그 동안 성원해 주신 유저분들께보답하는 차원에서 이번 축복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오토 없는 안정적인 서비스, 꾸준한 업데이트,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 운영을 지속적으로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이번 DK온라인의 PC방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dk.masangsoft.com)를 통하여 확인 할 수 있다.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