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평 테마의거리에서 위치한 찰진고기에서 삼겹살을 먹었습니다.

 

이음카드 할인 메뉴로 여기를 들럿어요.

우리는 오삼목 한판 세트를 먹었습니다.

 

처음에 김치나 콩나물을 세팅해주고

모든 음식 다 세팅해주셔요.

 

햄이랑 두부, 팽이버섯 등 다른 야채류도 올려주었어요.

고기를 굽기 전 버터를 발랐습니다.

 

고기가 가격에 비해 양이 많지 않네요.

하지만 고기가 아주 부드러웠고 전혀 질기지 않고 냄새도 나지 않았습니다.

엄청 맛있었어요.

하지만 다음에 또 가서 먹기에는 비싼 가격때문에 가기 좋지는 않네요.

양이 많이 적었어요.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