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GS25 편의점에서 아주 인기가 뜨거웠던 점보도시락을 사봤습니다.


요즘은 인기가 많이 식었는지 동네 편의점에 쉽게 구할 수 있어요.

 


칼로리 등의 영양정보가 적혀있어요.


점보도시락은 8인분의 양이 들어있더군요.

 


손으로 크기를 재봤는데


당연히 엄청 컸어요.


뚜껑 종이 뒤를 보니까 조리방법이 적혀있어요.


물을 어느정도 부어야 하는지 애매했는데


다행히 종이에 적혀있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그것보다 조금 더 많이 부었어요.


그런데 맛이 딱 좋았어요.


면이 정말로 8인분의 양이 들어있어요.

 


후레이크와 분말스프가 엄청나게 컸습니다.


신기할 정도로 엄청 컸어요.


이렇게 큰 건 처음 봤어요.


모든 것을 다 부어봤습니다.


스프가 엄청 컸는데 양도 많았어요.


골고루 뿌려줬습니다.


식구 5명이서 먹었는데


양이 딱 좋았어요.


많이 남을까봐 걱정했는데 다행이었습니다.


맛은 일반 도시락 또는 육개장이랑 똑같은 맛이었습니다.


양만 많았어요.


호기심으로 구매해서 먹어볼 만하거나,


여러명이서 캠핑할 때에 가져가기 좋은 것 같아요.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