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뮤즈 스톰북 11 프로 실물 리뷰




아이뮤즈 스톰북 11 프로입니다.






기본 패드가 들어있었어요.





외형은 참 단순합니다. 맥북에어를 연상케 하네요.





마우스 감도와 키보드는 잘 되구요. 인식도 빠릅니다.


제가 노트북이 익숙하지 않아서 그런지 마우스 없이는 불편하더라구요.


터치패드 인식은 꾹꾹 눌러야 인식이 됩니다. 제가 노트북 적응을 못해서 그런 거일 수도 있습니다.





외장메모리와 usb 이어폰 다 지원하네요.





부팅 속도도 꽤 빠릅니다. 이런 가격에 이런 성능을 낼 줄이야 참 신기합니다.


간편하게 사용하실 분들은 이 노트북 추천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