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새로운 배틀로얄 장르 게임 - 포트나이트 PvE 캠페인 구입하러가기



포트나이트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goo.gl/4HohQo


에픽게임즈의 '포트나이트:배틀로얄' 국내 서비스가 23일부터 시작된 가운데 포트나이트 아시아 서버가 한국으로 이전돼 국내 유저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23일 포트나이트 국내 오픈베타서비스(OBT) 시작과 함께 기존 아시아 서버를 한국으로 이전 완료했다고 밝혔다. 


에픽게임즈가 한국에 출시하는 '포트나이트'는 6년 여의 개발기간을 거쳐 지난해 7월 4명의 플레이어가 전투와 건설 등 역할을 분담해 협동 플레이를 진행하는 신개념 액션 빌딩 시스템 PvE 모드 '포트나이트: 세이브 더 월드' 얼리 억세스 버전에 이어 본편으로부터 독립한 PvP 모드 '포트나이트: 배틀로얄' 버전이다.


미국과 유럽에 먼저 공개된 '포트나이트: 배틀로얄'은 출시 2주 만에 이용자 수 1000만 명, 100일 만에 4천만 명, 동시접속자 수는 200만 명에 육박해 가장 빠른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한국 유저들은 '포트나이트: 배틀로얄' 무료 게임과 함께 '포트나이트: 세이브 더 월드' 유료 게임에 완벽한 한글화가 지원돼 다소 불편했던 플레이가 더 수월해질 것으로 보인다. 


에픽게임즈는 앞서 지난 19일 '포트나이트: 배틀로얄' 국내 서비스에 있어 전 세계 동일 콘텐츠를 동시 출시하는 글로벌 원빌드 전략과 함께 'Pay to Win'과 같은 플레이의 공정성을 해치는 경쟁적 과금 모델은 도입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특히 일부 배틀로얄 장르 게임에서 논란이 되고 있는 핵 사용과 같은 불법 이용자에 대해서는 강력한 대응으로 클린 게임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하기도 했다. 실제 포트나이트는 핵 사용 이용자를 철저히 차단해 유저들의 놓은 평가를 받고 있다.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