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롤 7.24 챔피언 패치노트 바로보기 (요약)


챔피언




W - 듀란드의 방패가 이제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지속 효과 - 석상의 강타의 주문력 계수가 감소합니다. E - 정의의 주먹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석상의 강타

주문력 계수: 70% 50%

W - 듀란드의 방패
신규방패 강타: 이제 방어 태세를 유지한 시간 시간에 따라 도발된 챔피언에게 20/30/40/50/60 (+주문력의 20%) ~ 60/90/120/150/180 (+주문력의 60%)의 피해를 입힙니다.
버프 수정: 방어 태세 시간을 완전히 채우지 않았을 때 W - 듀란드의 방패 도발 지속시간이 때때로 의도된 것보다 짧은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E - 정의의 주먹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12/11/10/9/8초





기본 지속 효과 - 과다출혈의 과다출혈 피해량 및 최대 중첩 시 추가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과다출혈

과다출혈 중첩당 피해량: 10~27 (레벨에 따라) 13~30 (레벨에 따라)
과다출혈 5중첩 시 피해량 50~135 (레벨에 따라) 65~150 (레벨에 따라)
녹서스의 힘 추가 공격력 (레벨 1~3) 30 30/35/40
녹서스의 힘 추가 공격력 (레벨 4~6): 35 45/50/55
녹서스의 힘 추가 공격력 (레벨 7~10): 40/50/60/70 60/65/70/75
녹서스의 힘 추가 공격력 (레벨 11~13): 80/90/100 85/95/105
녹서스의 힘 추가 공격력 (레벨 14~18): 120/140/160/180/200 130/155/180/205/230





W - 일식의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W - 일식

기본 피해량: 60/100/140/180/220 40/80/120/160/200





Q - 부러진 날개의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Q - 부러진 날개

적중 1회당 기본 피해량: 10/30/50/70/90 (+총 공격력의 75%) 15/35/55/75/95 (+총 공격력의 80%)





Q - 덤불 주먹의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Q - 덤불 주먹

기본 피해량: 70/115/160/205/250 65/105/145/185/225





R - 황천의 손아귀의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R - 황천의 손아귀

피해량: 125/225/325 (+주문력의 110%) 125/200/275 (+주문력의 80%)





기본 마나 재생량이 증가합니다. 마나 재생량 증가가 감소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영혼 흡수가 더 이상 소형 유닛에 적용되지 않지만 그 외의 모든 대상에 대해 더 많은 체력을 치유합니다. W - 고통의 대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기본 지속 효과 - 영혼 흡수가 발동할 때마다 감소합니다.


기본 능력치

마나 재생량: 5초 당 8.5 5초 당 11.5
마나 재생량 증가: 0.8 0.4

기본 지속 효과 - 영혼 흡수
삭제주문 흡혈: 더 이상 10/15/20%의 주문 흡혈 효과를 부여하지 않습니다.
신규절대로 주문 흡혈은 아님: 모르가나가 챔피언, 대형 미니언, 대형 몬스터에게 스킬로 입힌 피해의 15/20/25/30/35/40% (1/4/7/10/13/16레벨에서) 만큼 체력을 치유합니다.

W - 고통의 대지
신규의도적 고통: W - 고통의 대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이제 기본 지속 효과 - 영혼 흡수가 발동할 때마다 5% 감소합니다.





기본 체력 재생 및 정령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기본 능력치

기본 체력 재생: 5초 당 5.4 5초 당 7.5

기본 지속 효과 - 방랑자의 부름
정령 기본 피해량: 30 40





Q - 용맹의 찬가의 마나 소모량이 증가합니다. Q - 용맹의 찬가 오오라의 추가 기본 피해량이 감소하고, 주문력 계수가 증가합니다.


Q - 용맹의 찬가

마나 소모량: 45/50/55/60/65 60/65/70/75/80
오오라 추가 피해량: 20/30/40/50/60 (+주문력의 20%) 10/15/20/25/30 (+주문력의 30%)





Q - 황혼 강습의 추가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Q - 황혼 강습

추가 기본 피해량: 15/20/25/30/35/40 (1/4/7/10/13/16레벨에서) 5/10/15/20/25/30 (1/4/7/10/13/16레벨에서)





기본 체력이 감소합니다. W - 풍전참뢰의 두 번째 공격의 계수가 감소합니다.


기본 능력치

기본 체력: 600 570

W - 풍전참뢰
직선 피해량 계수: 총 공격력의 85% 총 공격력의 75%





R - 성운의 공명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R - 성운의 공명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 110/90/70





덤불의 체력 소모량이 감소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숲의 친구

덤불 체력 소모량: 기본 체력의 33%~11.75% (레벨에 따라) 기본 체력의 25%~8% (레벨에 따라)





W - 불꽃 풀무질의 피해량이 감소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합니다.


W - 불꽃 풀무질

체력 비례 피해량: 대상 최대 체력의 12/14/16/18/20% 대상 최대 체력의 10/12/14/16/18%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13/12/11/10/9초





기본 공격력이 감소합니다.


기본 능력치

기본 공격력: 65 62





W - 황홀한 저주의 마법 저항력 감소 효과가 이제 해당 효과를 발동시킨 공격 또는 스킬에도 적용됩니다.


추천 아이템

생각보다 중요하다구요: 이블린의 추천 아이템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 - 악의 장막
버그 수정: 악의 장막에 싸여 있던 이블린이 포탑에 의해 모습이 드러나는 경우 경고가 적절하게 표시됩니다.

W - 황홀한 저주
버프 수정: W - 황홀한 저주의 마법 저항력 감소 효과가 이제 해당 효과를 발동시킨 공격 또는 스킬에도 적용됩니다.





Q - 신비한 화살의 계수가 감소합니다.


Q - 신비한 화살

공격력 계수: 총 공격력의 125% 총 공격력의 110%





기본 지속 효과 - 전장의 군가 및 Q - 용의 일격의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전장의 군가

체력 비례 피해량: 대상 현재 체력의 10% 대상 현재 체력의 8%

Q - 용의 일격
피해량: 80/125/170/215/260 80/120/160/200/240





기본 마나 재생량이 증가합니다. 마나 재생량 증가가 감소합니다. W - 맹렬한 성장의 충전 시간이 자이라가 적을 처치할 때마다 감소합니다. W - 맹렬한 성장이 더 이상 식물의 체력을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R - 올가미 덩굴이 격분한 식물들의 체력을 증가시킵니다.


기본 능력치

마나 재생량: 5초 당 8.5 5초 당 11.5
마나 재생량 증가: 0.8 0.4

기본 지속 효과 - 가시 정원
최대 씨앗 생성 사거리: 1300 900
식물 지속시간: 5/5.5/6/6.5/7/7.5초 (1/4/7/10/13/16레벨에서) 8초 (모든 레벨에서)
기본 지속 효과 씨앗 지속시간: 45초 30초 (W - 맹렬한 성장의 씨앗은 그대로 60초입니다)
식물 체력: W - 맹렬한 성장 스킬 레벨에 따라 4~6 8 (아래 W - 맹렬한 성장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식물 처치 시 골드: 5 3

식물이 받는 피해량
  • 세부정보 보기
    원거리 기본 공격: 2 4
    근거리 기본 공격: 2 8
    단일 대상 주문: 4 8
    범위 효과 주문: 2 4
    지속 피해 효과: 2 1
    대형 미니언/몬스터: 1 2
    소형 미니언/몬스터: 1 1

W - 맹렬한 성장

삭제힘센 나무: 더 이상 자이라의 식물의 최대 체력을 추가로 10/20/30/40/50%만큼 부여하지 않습니다.
신규비료: 자이라가 척을 처치하면, W - 맹렬한 성장의 재충전 시간이 20% 감소하며, 챔피언 처치 관여 및 대형 미니언, 대형 몬스터 처치 시 100% 감소합니다.

E - 휘감는 뿌리 (12월 4일 추가)
기본 피해량 60/95/130/165/200 60/105/150/195/240

R - 올가미 덩굴(12월 4일 추가)
신규왕성한 성장 격분한 식물들의 현재/최대 체력의 50%가 증가합니다.





W - 주문도둑의 주문 파편 지속시간이 감소합니다. E - 헤롱헤롱쿨쿨방울의 사거리가 감소하며, 둔화 효과가 감소하지만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


Q - 통통별

재사용 대기시간: 이제 Q - 통통별의 시전이 시작될 때가 아니라 완료된 후 시작됩니다.
통통하지 않아: 조이의 Q - 통통별 재시전 표시기가 Q - 통통별을 사용한 직후 E - 헤롱헤롱쿨쿨방울을 사용한 경우 가끔씩 사라지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통통해질 새도 없이: 조이의 Q - 통통별이 빠르게 재시전되었을 때 Q - 통통별 재시전 표시기가 계속 남아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통통퉁퉁: 조이의 Q - 통통별 재시전 표시기가 발사체가 유지시간이 다할 때까지 지속되었을 때 가끔씩 발생하는 그래픽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따라와!: 조이의 R - 차원 넘기를 사용했을 때 경우에 따라 Q - 통통별의 사거리가 적절히 늘어나지 못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W - 주문도둑
미니언이 떨어뜨린 주문 파편 지속시간: 40초 20초

E - 헤롱헤롱쿨쿨방울
재사용 대기시간: 적중 시 반환 챔피언 적중 시 반환
수면 지속시간: 2초 2.2초
둔화: 잠든 적에게 점차 증가하며 적용되는 둔화 효과가 20% 감소합니다.
벽 너머로 던졌을 때 최대 사거리: 800 650
덫 반경: 290 250
미카엘의 알람: 미카엘의 도가니 아이템이 이제 적절하게 수면 효과를 제거합니다.
말썽은 방울방울: 조이의 E - 헤롱헤롱쿨쿨방울을 벽 옆에 직접 사용했을 때 가끔씩 짧게 멈추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 - 적응형 방어 체계의 보호막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 Q - 정확성 프로토콜의 재시전 가능 시간이 증가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적응형 방어 체계

보호막 지속시간: 1.5초 2초

Q - 정확성 프로토콜
Q - 정확성 프로토콜 재시전 가능 시간: 3초 3.5초 (강화된 기본 공격 지연시간은 그대로 1.5초입니다.)
신규지금이 몇 초지: 아이콘에 재시전 가능 시간을 보여 주는 타이머가 표시됩니다.





R - 진혼곡의 주문력 계수가 증가합니다.


R - 진혼곡

주문력 계수: 60% 75%





기본 방어력이 감소합니다.


기본 능력치

기본 방어력: 45 40



자세한 7.24 패치노트 보러가기 -> http://www.leagueoflegends.co.kr/?m=news&cate=update&mod=view&schwrd=&p=1&idx=256904#.WifVkvAUmUl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