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명탐정 코난 극장판 17기 - 이차원의 저격수 중 ]


10대들만 들을 수 있는 소리




틴버즈(Teen Buz) 또는 틴벨 십대들만 들을 수 있는 소리


이제 성인이 된 나는 10대에 있었던 일을 다시 되새기면서 10대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이 든다.


하지만 나는 성인...


위 사진의 명탐정 코난에서 고등학생에서 바로 8살짜리 꼬마로 돌아간 코난은 10대 이하만 들린다는 고주파 소리를 들을 수 있게되어 여러 사건을 해결하였다. 나도 들렸으면...





위 동영상은 나의 청력을 시험할 수 있는 적절한 동영상이다.

이 동영상을 틀고 한번 시험해보았으면 한다.



필자인 나는 24살이하가 들을 수 있는 17.4khz는 들을 수 없었다 ㅠㅠ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