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루홀, PC용 대작 MMORPG 에어 트레일러 영상 공개






9일, 블루홀이 영등포구에 위치한 글래드 호텔 블룸홀에서 ‘2017 지스타 블루홀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동사의 2017 지스타 출품 라인업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된 이 자리에서는 인기작 ‘배틀그라운드’의 인비테이셔널 관련 내용 외에도 차기 대작 MMORPG인 ‘프로젝트 W’의 정식 타이틀이 공개됐다.


블루홀 김효섭 대표는 “이 자리를 빌어 전 세계 게임사에 유례 없는 기록을 만들어가고 있는 배틀그라운드와 함께 그간 심혈을 기울여 제작해 온 신작 에어를 소개할 수 있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배틀그라운드는 이미 알려진 것처럼 다음 주 카카오게임즈를 통해 정식 출시되며, 이후 Xbox 프리뷰와 중국 시장 진출, 이스포츠 확대 등 다방면으로 저변을 확대해 갈 것이고, 에어는 지스타에서 선보인 후 내년 중 국내와 해외 서비스 일정을 추진해 나갈 것”이라 말한 뒤 “지스타에는 넷마블을 통해 사전 예약 200만명에 육박하고 있는 테라M도 전시되며, 이 외에도 미니 골프킹이 11월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또 “어려운 상황 하에서도 다양한 플랫폼에서 색깔 있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는데, 많은 개발자들이 끈기를 갖고 어려움을 이겨냈기에 오늘 같은 날이 올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게임 명가란 스스로 주장한다고 되는 것이 아니라 업계, 미디어, 유저가 그렇게 평가해야 될 수 있는 것이므로, 현재의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나가는 회사가 되어, 전 세계 게이머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고 싶다.”고 전했다.


다음으로는 에어의 김형준 PD가 등단, CBT 일정과 콘텐츠 등을 공개했다. 개발 초기 PC 게임이 전반적으로 어려운 상황에서 남다른 재미로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자는 구상 하에 하늘에서 플레이 하는 게임을 제작하게 된 것이 에어라고 하며, 부유도 및 부족한 자원을 차지하고자 강력한 화력을 보유한 비행선을 타고 날아다니면서 싸우고, 기계와 마법이 공존하는 스팀 펑크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다.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