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방어력이 감소합니다. E - 몸통 박치기의 충돌 적중 범위가 줄어듭니다.
기본 능력치
기본 방어력: 29.05 ⇒ 26.05
E - 몸통 박치기
충돌 적중 범위: 210 ⇒ 180
명중범위 보정 반경: 60 ⇒ 40
신규몸통 덜 박치기: 스킬 사거리 표시가 명중범위를 더욱 정확히 반영하도록 변경됩니다.
Q - 닻줄 견인의 마나 소모량이 더 이상 스킬 레벨이 증가할 때마다 증가하지 않습니다. Q - 닻줄 견인이 이제 지형에 적중했을 때 마나 소모량의 절반을 되돌려 받습니다.
Q - 닻줄 견인
마나 소모량: 60/70/80/90/100 ⇒ 60 (모든 스킬 레벨에서)
신규지형 견인: 지형에 적중했을 때 Q - 닻줄 견인으로 소모한 마나의 절반을 되돌려 받습니다.
E - 태고의 생명력의 체력 회복 계수가 증가합니다.
E - 태고의 생명력
최소 주문력 계수: 27.5% ⇒ 32.5%
최대 주문력 계수: 55% ⇒ 65%
W - 화려한 등장의 돌진 속도가 게임 후반에 감소합니다. R - 매혹의 질주의 적중 범위가 감소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게임 후반에 감소합니다.
W - 화려한 등장
돌진 속도: 1800 + 이동 속도의 100% ⇒ 2050 + 이동 속도의 30%
R - 매혹의 질주
충돌 적중 범위: 200 ⇒ 150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 120/100/80초
기본 지속 효과 - 고철장 거인
명확성: 럼블의 열 수치가 80 이상이 되면 이제 열기 게이지가 주황색으로 변합니다.
E - 끈질긴 추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낮은 스킬 레벨에서 증가합니다.
E - 끈질긴 추격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 22/20/18/16/14초
W - 방호의 보호막이 낮은 스킬 레벨에서 증가하며 5 스킬 레벨에서 감소합니다.
W - 방호
기본 보호막: 40/100/160/220/280 ⇒ 55/110/165/220/275
E - 보호의 씨앗의 기본 피해량 및 주문력 계수가 증가합니다.
E - 보호의 씨앗
기본 폭발 피해량: 50/70/90/110/130 ⇒ 60/80/100/120/140
폭발 주문력 계수: 70% ⇒ 80%
R - 황제의 진영의 기본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R - 황제의 진영
기본 피해량: 150/225/300 ⇒ 150/250/450
W - 위험한 새끼 거미의 기본 피해량이 감소하지만 주문력 계수가 증가합니다. E - 줄타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높은 스킬 레벨에서 증가합니다.
W - 위험한 새끼 거미
기본 피해량: 60/110/160/210/260 ⇒ 55/95/135/175/215
주문력 계수: 80% ⇒ 95%
E - 줄타기
재사용 대기시간: 26/23/20/17/14초 ⇒ 26/24/22/20/18초
신규 제작 아이템 존야의 역설이 추가됩니다. 궁극기의 불의 정령이 다가오는 최대 이동속도가 증가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간이 대장간
신규기다리게나: 이제 오른이 13레벨이 되어야 오른의 특별 업그레이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신규존야의 역설
존야의 역설: 존야의 모래시계를 이제 존야의 역설로 제작할 수 있습니다.
총 가격: 3900 골드 (1000 골드는 업그레이드 비용입니다)
주문력: +100 (존야의 모래시계에서 30 증가)
방어력: +60 (존야의 모래시계에서 15 증가)
R - 대장장이 신의 부름
오른에게 다가오는 불의 정령의 최대 이동속도: 1050 ⇒ 1200
7.17 추가 패치 밸런스 업데이트
7.17 패치 기간 동안에 다음과 같은 변경이 이루어졌습니다. 아래 추가 패치 사항은 이미 적용이 되어 있지만, 놓치신 분들은 확인해 주세요
체력 증가량: 체력 증가량: 체력 증가량: 85 ⇒ 90
기본 체력 재생량: 7.18 ⇒ 9
체력 재생량 증가: 0.6 ⇒ 0.8
공격 속도 증가: 1.3% ⇒ 2%
Q - 용암 균열 용암 기둥 생성 시간: 1.25초 ⇒ 1.125초
꼼짝 못하게 해주지: Q - 용암 균열로 기둥이 생성되는 지점에 챔피언이 서있을 경우, 이제 기둥 생성 시에 해당 챔피언의 위치가 변경됩니다.
벽을 넘어서: Q - 용암 균열로 기기둥이 생성되는 지점이 벽 안쪽일 경우 자체적인 벽 파괴를 막기 위해 벽 바깥쪽으로 생성 위치가 조정됩니다.
W - 불꽃 풀무질 사거리: 500 ⇒ 550
이글이글이글: W - 불꽃 풀무질이 이제 마지막에 약간 불타오르게 표시됩니다.
W - 불꽃 풀무질 이동 속도 감소: 65% ⇒ 50%
삭제잠시 지나갈게요: 오른이 E - 화염 돌진 사용 시 오른의 돌진 경로에 있는 적들이 더 이상 뒤로 밀려나지 않습니다.
R - 대장장이 신의 부름 재사용 대기시간: 150/115/80초 ⇒ 130/100/70초
W - 황금빛 방패의 기본 보호막과 챔피언 당 추가 보호막이 감소합니다.
W - 황금빛 방패
기본 보호막: 65/90/115/140/165 ⇒ 60/85/110/135/160
챔피언 당 추가 보호막: 자르반의 최대 체력의 2/2.5/3/3.5/4% ⇒ 자르반의 최대 체력의 2/2.25/2.5/2.75/3%
E - 쌍독니가 중독된 대상에 가하는 추가 피해량이 추가 주문력 계수로 조정됩니다.
E - 쌍독니
중독된 대상에 가하는 추가 피해량: 15/40/65/90/115 ⇒ 10/30/50/70/90
중독된 대상에 가하는 추가 주문력 계수: 40% ⇒ 50%
R - 운명의 부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합니다.
R - 운명의 부름
재사용 대기시간: 120/90/60초 ⇒ 150/120/90초
E - 폭발 화약의 폭탄 계수가 감소합니다.
E - 폭발 화약
폭탄 추가 공격력 계수: 50/65/80/95/110% ⇒ 50/60/70/80/90%
4번 충전한 폭탄 추가 공격력 계수: 110/143/176/209/242% ⇒ 110/132/154/176/198%
기본 지속 효과 - 치명적인 검무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궁극기 R - 대결투가 이제 사용 범위 안에 있을 때 기본 지속 효과 - 치명적인 검무의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 - 치명적인 검무
추가 이동 속도: 15/25/35/45% ⇒ 20/30/40/50%
R - 대결투
신규?다시 변경: 피오라가 다시 한 번 R - 대결투의 범위 안에 있을 때 기본 지속 효과 - 치명적인 검무로 추가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얼음 송곳니가 이제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키며, 이에 따라 서리 여왕의 지배의 조합식이 조정됩니다. 미니언을 처치했을 때 고유 지속 효과 - 헌납이 적용되지 않는 시간이 증가합니다.
고유 지속 효과 - 헌납
마지막 일격 제한: 미니언을 처치한 후 고유 지속 효과 - 헌납의 발동 횟수 충전이 6초 ⇒ 8초 간 정지됩니다.
얼음 송곳니 신규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0%
서리 여왕의 지배 조합식: 얼음 송곳니 + 악마의 마법서 + 450 골드 ⇒ 얼음 송곳니 + 방출의 마법봉 + 500 골드 (총 가격은 그대로입니다)
가고일 돌갑옷의 고유 사용 효과로 얻는 체력이 모두 추가 체력으로 주어지지 않고 일부는 기본 체력으로 주어집니다.
계수를 지키시오: 기본 체력 및 추가 체력의 40% (또는 100%)에 해당하는 추가 체력 증가 ⇒ 기본 체력의 40% (또는 100%)에 해당하는 기본 체력 증가 및 추가 체력의 40% (또는 100%)에 해당하는 추가 체력 증가
정도껏 합시다: 가고일 돌갑옷의 고유 사용 효과 - 강철화에 더 이상 굳은 약속 특성 또는 누누의 Q - 잡아먹기의 포만감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버그 수정: 마법 부여: 잿불거인과 가고일 돌갑옷의 고유 사용 효과를 조합해서 사용하면 의도한 것보다 더 많은 추가 체력을 증가시키는 상호작용 버그를 (다시) 수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