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지속 효과의 보호막이 이제 보호막 강화 효과와 올바르게 상호작용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요술 망토
버그 수정: 이제 체력 회복 및 보호막 수치를 조정하는 효과가 올바르게 적용됩니다. (예: 금지된 우상 조합 아이템, 바람술사의 축복 특성)
기타 버그 수정
신속한 표시 개선: R - 매혹의 질주의 재사용 대기시간 상태가 이제 아군의 인터페이스에 정확히 표시됩니다.
열기 방출 속도가 감소합니다. Q - 화염방사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낮은 스킬 레벨에서 증가하며, 피해량이 증가하고, 이제는 미니언에 가하는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W - 고철 방패의 보호막 수치가 증가하고, 지속시간이 감소합니다. E - 전기 작살의 둔화율 및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고철장 거인
열기 방출 시작: 3초 후(Q - 화염방사기를 사용한 경우 4초 후) ⇒ 4초 후
열기 방출 속도: 0.5초 ⇒ 1초
열기 방출량: 2.5초 동안 0.5초당 5, 이후 0.5초당 10 ⇒ 매초 10
Q - 화염방사기
미니언에게 가하는 피해: 100% ⇒ 75%
재사용 대기시간: 6초 (모든 스킬 레벨에서) ⇒ 10/9/8/7/6초
기본 피해량: 75/135/195/255/315 ⇒ 135/180/225/270/315
주문력 계수: 100% ⇒ 110%
W - 고철 방패
지속시간: 2초 ⇒ 1.5초
기본 보호막: 50/80/110/140/170 ⇒ 80/110/140/170/200
E - 전기 작살
기본 피해량: 45/70/95/120/145 ⇒ 60/85/110/135/160
둔화율: 30/40/50/60/66% ⇒ 30/40/50/60/70%
기본 물리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레벨당 방어력이 증가합니다. W - 돌출의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R - 공허의 돌진이 더욱 안정적으로 대상을 적중시킵니다.
기본 능력치
기본 공격력: 55.628 ⇒ 57.5
방어력 성장 수치: 3.4 ⇒ 3.75
매복 상태 W - 돌출
추가 공격력 계수: 40% ⇒ 80%
R - 공허의 돌진
대상 적중: 이제 R - 공허의 돌진을 피하기가 어려워집니다. 렉사이의 대상이 매우 높은 이동 속도(또는 돌진/점멸) 없이는 더 이상 피해 범위로부터 벗어날 수 없습니다.
Q - 공허의 부름과 R - 황천의 손아귀의 피해량이 높은 스킬 레벨에서 감소합니다.
Q - 공허의 부름
피해량: 70/110/150/190/230 ⇒ 70/105/140/175/210
R - 황천의 손아귀
광선 피해량: 125/250/375 ⇒ 125/225/325
광선 주문력 계수: 115% ⇒ 110%
버그 수정: 수은 장식띠와 헤르메스의 시미터가 이제 R - 황천의 손아귀의 제압 효과만을 올바르게 무효화합니다. 광선 피해량은 말자하의 대상이 사거리 안에 있는 동안 매초 적용됩니다. (1250 범위)
E - 보호의 씨앗의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E - 보호의 씨앗
피해량: 60/90/120/150/180 ⇒ 50/70/90/110/130
Q - 깃털 연타 사용 중 공격할 수 없습니다. W - 죽음의 깃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합니다.
Q - 깃털 연타
삭제깃털 "삼타"?: 자야가 더 이상 Q - 깃털 연타 사용 중 기본 공격을 할 수 없습니다.
W - 죽음의 깃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 20/19/18/17/16초
W - 불안정 물질과 E - 새총 발사의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W - 불안정 물질
피해량: 40/55/70/85/100 ⇒ 30/45/60/75/90
E - 새총 발사
피해량: 80/130/180/230/280 ⇒ 60/110/160/210/260
이제 W - 무기 강화를 사용하면 사거리가 증가합니다.
W - 무기 강화
신규추가 사거리: 잭스가 W - 무기 강화로 기본 공격 강화 시 사거리 추가 50
Q - 춤추는 유탄의 기본 피해량이 감소하지만 계수가 증가합니다. R - 커튼 콜의 기본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Q - 춤추는 유탄
기본 피해량: 50/75/100/125/150 ⇒ 45/70/95/120/145
계수: 총 공격력의 30/35/40/45/50% ⇒ 총 공격력의 40/45/50/55/60%
R - 커튼 콜
탄환당 기본 피해량: 40/100/160 ⇒ 50/115/180
E - 고무의 보호막이 감소합니다. R - 만트라의 추가 효과 E - 저항의 두 번째 대상에 대한 보호막이 감소합니다.
E - 고무
보호막: 70/100/130/160/190 ⇒ 70/95/120/145/170
R - 만트라의 추가 효과 E - 저항
두 번째 대상에 대한 보호막: 최초 대상에 대한 보호막의 50% ⇒ 최초 대상에 대한 보호막의 30%
기본 지속 효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Q - 정확성 프로토콜의 두 번째 공격의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적응형 방어 체계
재사용 대기시간: 20/15/10초 ⇒ 16/13/10초
Q - 정확성 프로토콜
두 번째 공격 피해량: 180% ⇒ 200%
공격 속도가 약간 증가합니다. 기본 물리 공격력이 약간 증가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마법공학 탄약이 물리 피해보다 마법 피해를 더 많이 가합니다.
기본 능력치
기본 공격 속도: 0.625 ⇒ 0.638
기본 공격력: 56 ⇒ 58
기본 지속 효과 - 마법공학 탄약
기본 공격력: 물리 피해 50%, 마법 피해 50% ⇒ 물리 피해 20%, 마법 피해 80%
W - 발키리
신규준비: W - 발키리의 비행시간 동안 Q - 인광탄과 R - 미사일 폭격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기본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E - 차오르는 공포의 마나 소모량이 감소합니다.
기본 능력치
기본 공격력: 54 ⇒ 57
W - 늑대의 광기
늑대 돌진 속도: 1200 ⇒ 1400
유예 기간: 공격 지대 지속시간이 이제 늑대가 스킬 사용 장소에 도착한 후 시작됩니다. 늑대의 이동시간 동안 Q - 화살 세례를 사용하면 그대로 감소된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
E - 차오르는 공포
마나 소모량: 70 ⇒ 50
하이머딩거 및 자이라의 소환물 대상 지정
후속타: 하이머딩거 및 자이라는 이제 포탑 또는 식물에게 대상을 지정하도록 명령하려면 실제로 기본 공격을 발사해야 합니다. 공격 명령을 입력한 후 즉시 취소해도 더 이상 포탑 또는 식물의 공격 대상이 지정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