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액션/SF 영화] 아바타 2009년 영화 예고편, 줄거리, 후기


< 이 포스팅은 스포일러가 없습니다. >






줄거리 -

 : 인류의 마지막 희망, 행성 판도라! 이 곳을 정복하기 위한 ‘아바타 프로젝트’가 시작된다!

가까운 미래, 지구는 에너지 고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머나먼 행성 판도라에서 대체 자원을 채굴하기 시작한다. 하지만 판도라의 독성을 지닌 대기로 인해 자원 획득에 어려움을 겪게 된 인류는 판도라의 토착민 ‘나비(Na’vi)’의 외형에 인간의 의식을 주입, 원격 조종이 가능한 새로운 생명체 ‘아바타’를 탄생시키는 프로그램을 개발한다. 


평범한 삶을 살아가던 전직 해병대원 제이크, 우주의 미래가 걸린 거대한 운명이 그에게 찾아왔다!

한편, 하반신이 마비된 전직 해병대원 ‘제이크 설리(샘 워딩튼)’는 ‘아바타 프로그램’에 참가할 것을 제안 받아 판도라로 향한다. 그 곳에서 자신의 ‘아바타’를 통해 자유롭게 걸을 수 있게 된 ‘제이크’는 자원 채굴을 막으려는 ‘나비(Na’vi)’의 무리에 침투하라는 임무를 부여 받는다. 임무 수행 중 ‘나비(Na’vi)’의 여전사 ‘네이티리(조 샐다나)’를 만난 ‘제이크’는 그녀와 함께 다채로운 모험을 경험하면서 ‘네이티리’를 사랑하게 되고, 그들과 하나가 되어간다. 하지만 머지 않아 전 우주의 운명을 결정 짓는 대규모 전투가 시작되면서 ‘제이크’는 최후의 시험대에 오르게 되는데….




후기 -

 : 옛날에 봤던 영화로 내용이 까먹은 관계로 이번에 다시 보게 되었습니다. 1000만 관객의 영화이며 본 사람들에게 많은 추천을 받아 옛날에 보게되었고 지금도 다시 보게되었는데 하나하나 CG 등에 거부감 없이 봤습니다. 워낙 자연스러워서 놀랐네요. 다음년도 부터 아바타2,3,4 가 개봉된다하니 어떻게 나올지 많이 기대되는 영화입니다. 거의 10년을 기다리다보니 아바타2의 많은 떡밥이 생겼는데 어떻게 나오게 될지 기대됩니다.









▲ 아바타 예고편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