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롤 7.9패치노트 바로보기 (챔피언/아이템 조정)



탱커 업데이트




일반
나무의 목소리: 마오카이의 목소리가 배경 스토리에 맞게 업데이트됩니다. 마오카이는 슬픈 나무가 아니라 광기어린 나무죠.
아이콘: 마오카이의 스킬 아이콘이 업데이트됩니다.
스킬 시각 효과: 마오카이의 스킬 애니메이션과 시각 효과가 업데이트됩니다.

기본 능력치
체력: 572.2 540
체력 성장 수치: 90 95
체력 재생: 7 5
방어력: 28.7 30

기본 지속 효과 - 마법 흡수
삭제중첩 흡수: 기본 지속 효과 - 마법 흡수가 이제 중첩 체계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신규재사용 대기시간: 30/25/20초 (1/6/17레벨에서)
신규무분별한 마법: 마오카이가 스킬을 사용하거나 적의 스킬에 적중할 때마다 마법 흡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씩 감소합니다(스킬 사용 당 1번).
체력 회복: 최대 체력의 5/6/7% (1/7/13레벨에서) 고정 체력 회복 10/30/50/70/90/110/130 + 최대 체력의 4.5/5.5/6.5/7.5/8.5/9.5/10.5% (1/6/9/11/13/15/17레벨에서)
한계점: 마오카이의 체력이 95%보다 많을 때 마법 흡수가 발동하지 않습니다.

Q - 덤불 주먹
스킬명: 비전 강타 덤불 주먹
마나 소모량: 45/50/55/60/65 (그대로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그대로입니다)
시전 시간: 0.383초 0.35초
피해량: 70/115/160/205/250 (+주문력의 40%) (그대로입니다)
밀어내는 거리: 마오카이 근처의 적들이 고정 거리만큼 뒤로 밀려남 마오카이와의 거리에 비례한 거리만큼 뒤로 밀려남 (가까운 대상일수록 조금 더 멀리 밀려납니다)
이동 속도 둔화: 1.5초 동안 20/27/34/41/48% 0.25초 동안 99%

W - 뒤틀린 전진
마나 소모량: 75 (모든 스킬 레벨에서) 60/65/70/75/80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그대로입니다)
피해량: 대상의 최대 체력의 9/10/11/12/13% (+주문력 100 당 3%) 50/75/100/125/150의 피해 (+주문력의 40%)
속박 지속시간: 1/1.25/1.5/1.75/2초 1/1.1/1.2/1.3/1.4초

업데이트E - 묘목 던지기

수풀 속으로 던진 묘목이 강화되어 지속시간이 늘어나고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마나 소모량: 60/70/80/90/100 60 (모든 스킬 레벨에서)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11초
묘목 지속시간: 40/45/50/55/60초 30초
피해량: 80/120/160/200/240의 피해 (+주문력의 60%) 45/70/95/120/145의 피해 + 대상의 최대 체력의 6/6.5/7/7.5/8% (+주문력 100 당 2%)
둔화 효과: 1초 동안 50% 2초 동안 35%
신규뚱보 묘목: 묘목을 수풀 속으로 던질 경우 30/40/50/60/70초 간 지속되며 폭발 반경이 증가합니다. 폭발에 적중당한 적은 2초 동안 100%의 추가 피해를 받습니다.
미니언/몬스터 피해량 한계치: E(묘목 던지기)가 챔피언이 아닌 대상에 가하는 피해량이 최대 300으로 제한됩니다(시간이 지나며 적용되는 강화된 묘목 피해는 별도의 한계치가 있으며, 강화된 묘목 하나 당 총 600입니다).

신규R - 대자연의 마수

R(대자연의 마수)가 천천히 전진하는 거대한 덤불 벽을 생성합니다. 각 덤불은 첫 번째로 적중한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가하고 속박합니다.

덤불: 덤불 벽은 5개의 덤불로 이루어져 있으며 하나의 덤불이 한 명의 챔피언에게 적중할 수 있습니다.
마나 소모량: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사거리: 2500
피해량: 150/225/300 (+주문력의 75%)
속박 지속시간: 최초 이동 거리 1000에 비례하여 0.6~2.4초

일러스트 업데이트



일반
챔피언 타이틀: 혹한의 서릿발 혹한의 분노
아이콘: 세주아니의 스킬 아이콘이 업데이트됩니다.
스킬 시각 효과: 세주아니의 스킬 애니메이션과 시각 효과가 업데이트됩니다.

기본 능력치
방어력: 29.5 27
방어력 성장 수치: 3 4
사거리: 125 150
공격력: 57.5 56
공격력 성장 수치: 3.3 3
공격 속도: 0.67 0.625
공격 속도 성장 수치: 1.45% 3%

신규기본 지속 효과 - 혹한의 분노

서리 갑옷: 세주아니가 일정 시간 동안 피해를 입지 않으면 추가로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얻고 둔화에 면역이 됩니다. 서리 갑옷은 세주아니가 피해를 입고 난 뒤에도 잠시 동안 유지됩니다.

추가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서리 갑옷은 세주아니의 총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2배로 증가시키며, 추가로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100 추가합니다.
탈것의 기동성: 세주아니는 서리 갑옷이 지속되는 동안 둔화에 면역이 됩니다.
피해를 입고 난 뒤 지속시간: 1/2/3초 (1/7/14레벨에서)
재충전: 서리 갑옷은 9초 간 피해를 입지 않으면 재충전됩니다.
개미 같은 것들: 미니언 또는 소형 몬스터에게 피해를 입어도 서리 갑옷이 깨지거나 재충전 시간이 방해받지 않습니다.

빙하 파괴자: 세주아니에게 기절당한 적은 얼어붙습니다. 얼어붙은 적에 대한 세주아니의 첫 스킬 또는 기본 공격은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 대상의 최대 체력의 10/15/20% (1/7/14레벨에서)
몬스터 대상 피해량: 400

Q - 혹한의 맹습
마나 소모량: 80/85/90/95/100 70/75/80/85/90
재사용 대기시간 15/14/13/12/11초 13/12.5/12/11.5/11초
피해량: 80/125/170/215/260 (+주문력의 40%) 60/90/120/150/180 (+주문력의 40%)
기절 지속시간: 최대 0.75초 0.5초
삭제광역 기절: 세주아니가 더 이상 첫 번째로 적중한 대상 주위의 적을 기절시키지 않습니다.

신규W - 혹한의 서릿발

세주아니가 부채꼴 범위에 철퇴를 휘두른 후 일직선 상으로 내리칩니다. 두 번의 공격 모두 피해를 가하며 서리 효과를 적용시킵니다.

마나 소모량: 60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첫 번째 공격: 부채꼴 범위 지역에 30/35/40/45/50 (+최대 체력의 1.5%)의 피해를 가하며 서리 효과를 적용시킵니다. 미니언과 몬스터는 뒤로 밀려납니다.
첫 번째 공격 지연시간: 사용 시점부터 0.25초
두 번째 공격: 일직선 상으로 40/75/110/145/180 (+최대 체력의 4.5%)의 피해를 가하며 서리 효과를 적용시킵니다.
두 번째 공격 지연시간: 첫 번째 공격 후부터 0.75초
루시안 따라잡기: 세주아니가 W(혹한의 서릿발) 사용 중에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두 번의 공격 모두 스킬 사용 방향을 공격하지만 적중 판정 범위는 세주아니의 위치와 함께 이동합니다.

신규E - 만년 서리
서릿발 공격: 세주아니와 주변 아군 근접 챔피언의 기본 공격이 서리 효과를 적용시킵니다. 서리 효과는 4번까지 중첩됩니다. 세주아니는 서리 중첩이 최대인 적에게 E(만년 서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나 소모량: 20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대상 당 재사용 대기시간: 10/9/8초 (1/7/14레벨에서, 혹한의 분노 피해량 증가 시점과 동일)
피해량: 40/60/80/100/120 (+주문력의 30%)
기절 지속시간: 1/1.25/1.5/1.75/2초

업데이트R - 빙하 감옥

세주아니가 얼음 정수 올가미를 던져 처음 적중한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가하며 기절시킵니다. 올가미는 폭발 전 이동 거리만큼 강화됩니다.

마나 소모량: 100
재사용 대기시간: 130/115/100초 120/100/80초
강화 거리: 올가미가 400 이동거리를 날아가면 강화됩니다.
피해량: 100/125/150 (+주문력의 40%)
강화된 피해량: 150/250/350 (+주문력의 80%)
기절 지속시간: 1초. 올가미가 강화된 경우 2배. (만년 서리의 대상 당 기절 재사용 대기시간을 발동시키며, 만년 서리에 방해받지 않습니다.)

또한 강화된 올가미는 잠깐의 지연시간 후 폭발하는 얼음 폭풍을 일으킵니다.

얼음 폭풍 지속시간: 2초
얼음 폭풍 둔화: 대상이 안에 있을 때 30%
폭발 피해량: 150/250/350 (+주문력의 80%)
폭발로 인한 둔화: 3초 동안 80%

일러스트 업데이트



일반

목소리 톤과 빠르기: 자크의 목소리의 톤과 빠르기가 자크의 크기에 비례해 변화합니다.
아이콘: 자크의 스킬 아이콘이 업데이트됩니다.
스킬 시각 효과: 자크의 스킬 애니메이션과 시각 효과가 업데이트됩니다.
비스킬 시각 효과: 자크의 휴식, 이동, 감정 표현 애니메이션들이 업데이트됩니다.

기본 능력치
수치 정리: 여러 능력치가 조금씩 반올림됩니다. 숫자가 읽기 쉬워지겠네요.

기본 지속 효과 - 세포 분열

아무것도 변경하지 않았지만 다시 한 번 확인해 봐도 좋겠죠!

  • 세부정보 보기
    흡수한 조각 당 체력 회복: 최대 체력의 4%
    부활 재사용 대기시간: 300초
    부활 시 체력: 살아남은 조각의 체력에 따라 체력의 10~50%
    조각 합체에 걸리는 시간: 8/7/6/5/4초 (1/6/10/14/17레벨에서)
    조각의 체력: 자크 최대 체력의 12%
    조각의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자크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의 50%

신규Q - 탄성 주먹

자크가 팔을 뻗어 처음 맞힌 적을 붙잡습니다. 그 후 자크가 기본 공격을 적중시킨 적을 붙잡아 둘을 서로에게 집어 던집니다.

체력 소모량: 현재 체력의 4%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피해량: 50/70/90/110/130 (+주문력의 30%)
둔화 효과: 0.25초 동안 60%
추가 사거리: 100
충돌 피해량: 충돌 범위에 있는 모든 적에게 50/70/90/110/130 (+주문력의 30%)

W - 불안정 물질

아무것도 변경되지 않았지만 다시 한 번 확인해 봐도 좋겠죠!


체력 소모량: 현재 체력의 4%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자크가 조각을 흡수할 때마다 1초 감소

피해량: 40/55/70/85/100의 기본 피해 + 대상의 최대 체력 (몬스터에게는 최대 200)의 4/5/6/7/8% (+주문력 100 당 2%)


E - 새총 발사

소모값: 현재 체력의 4% (그대로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4/21/18/15/12초 (그대로입니다)
충전 시간: E(새총 발사)로 힘을 모은 시간이 0.9/1.05/1.2/1.35/1.5초 0.9/1/1.1/1.2/1.3초를 넘으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취소 반환량: E(새총 발사)가 취소되면 소모된 체력과 재사용 대기시간의 50%를 돌려받습니다. (그대로입니다)
피해량: 80/130/180/230/280 (+주문력의 70%) 80/120/160/200/240 (+주문력의 70%)
띄우는 시간: 1초 0.5초
추가 조각: 자크의 E(새총 발사)에 적중당한 첫 번째 대상만이 아니라 적중당한 모든 챔피언 또는 분신의 수만큼 조각이 생성됩니다. (그대로입니다)

신규R - 바운스!

자크가 바닥으로 퍼지며 충전을 시작합니다. 이때 자크는 군중 제어 스킬에 면역되고, 자크의 몸 위에 선 적은 둔화됩니다.

소모값: 없음
재사용 대기시간: 130/115/100초
젤리 제어 제한: 충전할 때 자크는 군중 제어 스킬에 면역입니다. (하지만 대상으로 지정될 수도 있고 스킬에 적중당할 수도 있습니다.)
끈적이는 걸음: 자크의 몸 위에 선 적이 30/40/50% 둔화됩니다.
충전 시간: 자크가 R(바운스!)로 1초 동안 충전하면 완전히 충전됩니다. 이 상태를 완전히 충전된 후 추가로 1.5초까지 지속할 수 있습니다.
충전 부족: R(바운스!)를 1초 이상 충전하지 않고 곧바로 연속해서 사용하면 근처의 적을 뒤로 밀어냅니다.

R(바운스!)을 완전히 충전한 뒤 사용하면 자크가 몸 위에 있는 적을 감싼 채 지정한 위치로 날아갑니다.

충전 완료: R(바운스!)을 1초 이상 충전하면 자크가 몸 위에 있는 적을 감싼 채 지정한 위치로 날아갑니다. 날아가는 동안 자크를 방해할 수 없습니다.
사거리: 700/850/1000
피해량: 착지 지점 주변의 모든 적에게 150/250/350 (+주문력의 70%)
둔화 효과: 착지 지점 주변의 모든 적에게 0.5초 동안 25%



신규 내구력 아이템


적응형 투구


체력과 마법 저항력을 부여합니다. 같은 스킬에 대한 내구력이 증가합니다.


가격: 2800 골드
조합식: 마법무효화의 망토 + 망령의 두건 + 원기 회복의 구슬 + 1000 골드
체력: +300
마법 저항력: +55
기본 체력 재생: +100%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0%
고유 지속 효과: 스킬 또는 효과로 인해 마법 피해를 입으면 그 이후 4초 동안 해당 스킬 또는 효과로 입는 모든 마법 피해량이 15% 감소합니다.




가고일 돌갑옷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부여합니다. 근처에 적 챔피언이 여럿이면 추가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얻습니다. 사용하면 일시적으로 추가 체력을 얻지만 입히는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근처에 적 챔피언이 여럿이면 추가 체력이 증가합니다.


가격: 2500 골드
조합식: 쇠사슬 조끼 + 음전자 망토 + 980 골드
방어력: +40
마법 저항력: +40
고유 지속 효과 - 바위 피부: 근처에 적 챔피언이 세 명 이상이면 추가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40 얻습니다.
고유 사용 효과 - 강철화: 4초 동안 자신의 최대 체력의 40%만큼 추가 체력을 얻고 크기가 커지지만 입히는 피해량이 60%만큼 감소합니다. 바위 피부가 활성화되었을 때는 자신의 최대 체력의 100%만큼 추가 체력을 얻습니다.



내구력 아이템 조정



체력이 감소하고 방어력이 증가합니다. 불사르기 범위가 감소합니다. 불사르기가 챔피언에게 주는 피해가 감소하고 챔피언이 아닌 대상에 주는 피해가 증가합니다.


체력: +500 +425
방어력: +50 +60
불사르기 피해량: 26~43 (모든 레벨에서) 12~29 (모든 레벨에서)
미니언/몬스터에 대한 추가 피해량: +50% +200%
불사르기 범위: 400 325




바미의 불씨


불사르기 범위: 400 325





불사르기 범위가 감소합니다. 불사르기가 챔피언에게 주는 피해가 감소하고 챔피언이 아닌 대상에 주는 피해가 증가합니다.


불사르기 피해량: 9~43 (모든 레벨에서) 12~29 (모든 레벨에서)
미니언/몬스터에 대한 추가 피해량: +100% +200%
불사르기 범위: 400 325





체력이 감소합니다. 마법 저항력이 증가합니다. 추가 회복 효과가 증가합니다.


체력: +500 +425
마법 저항력: +55 +60
받는 회복 효과 증가: +25% +30%





마법 저항력이 감소합니다.


마법 저항력: +30 +25





체력이 감소합니다. 방어력이 증가합니다.


체력: +500 +425
방어력: +50 +60
고유 지속 효과 - 전함: 이동 시 1초 당 최고 12.5 20의 추진력 중첩이 쌓입니다.
둔화 효과: 강력한 일격의 둔화 효과가 더 이상 지속시간 동안 서서히 사라지지 않습니다.
삭제강력한 공격: 추진력 중첩이 100 미만일 때 기본 공격을 해도 더 이상 피해를 가하기 위해 현재 중첩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대신 추가 효과가 없는 경우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중첩이 15 감소합니다.





체력이 감소합니다. 치명타로 입는 피해량 감소가 증가합니다. 고유 사용 효과의 둔화가 강화되지만 지속시간이 감소합니다.


가격: 2900 골드 (그대로입니다)
조합식: 거인의 허리띠 + 파수꾼의 갑옷 + 900 골드 루비 수정 + 파수꾼의 갑옷 + 루비 수정 + 1000 골드
체력: +500 +350
치명타로 입는 피해량: -10% -20%
고유 사용 효과: 주변 적 유닛을 4초 동안 35% 2초 동안 55% 둔화시킵니다.





워모그의 심장 효과의 발동 조건이 감소하며 체력 재생이 증가합니다.


워모그의 심장

발동 조건: 최대 체력 3000 최대 체력 2750
체력 재생: 초당 최대 체력의 3% 5%
피해를 입은 후 재사용 대기시간: 8초 6초
신규노력은 가상하지만: 미니언에게 피해를 입어서 발생하는 워모그의 심장 대기 시간은 3초입니다.




밴시의 장막


이제 마법사용 아이템으로 거듭납니다! 체력이 삭제되고 주문력이 추가됩니다.


가격: 2450 2500
조합식: 망령의 두건 + 음전자 망토 + 530 골드 악마의 마법서 + 마법무효화의 망토 + 방출의 마법봉 + 500 골드
신규주문력: +70
마법 저항력: +70 +45
삭제체력: 더 이상 체력을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삭제체력 재생: 더 이상 체력 재생을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고유 지속 효과: 적의 다음 번 스킬 공격을 막아 주는 주문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이 보호막은 적 챔피언으로부터 40초 동안 공격받지 않으면 재생성됩니다. (그대로입니다)




심연의 홀


이제 탱커용 아이템으로 거듭납니다! 체력이 추가되고 주문력이 삭제됩니다.


가격: 2750 골드 2800 골드
신규조합식: 악마의 마법서 + 음전자 망토 + 증폭의 고서 + 695 골드 망령의 두건 + 음전자 망토 + 880 골드
신규체력: +300
기본 체력 재생: +100%
마법 저항력: +50 +65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0% (그대로입니다)
삭제주문력: 더 이상 주문력을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고유 지속 효과: 주변 적 챔피언이 입는 마법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그대로입니다)




수호 천사


이제 물리 공격 아이템으로 거듭납니다! 공격력이 추가됩니다. 마법 저항력이 감소합니다.


가격: 2400 (그대로입니다)
조합식: 쇠사슬 조끼 + 음전자 망토 + 880 골드 B.F. 대검 + 천 갑옷 + 800 골드
신규공격력: +40
방어력: +60 +30
삭제마법 저항력: 더 이상 마법 저항력을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고유 지속 효과: 치명적인 피해를 입으면 4초 동안 경직에 걸린 뒤 최대 체력의 30%와 최대 마나의 30%를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300초) 4초 동안 경직에 걸린 뒤 기본 체력의 50%와 최대 마나의 30%를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300초)





추가 기본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고유 지속 효과 - 생명선 보호막이 이제는 최대 체력이 아니라 추가 체력에 비례하여 생성됩니다.


체력: 400 (그대로입니다)
기본 공격력: +25% +30%
고유 지속 효과 - 생명선: 5초 안에 400~1800 이상의 피해를 (레벨에 비례) 입으면 3초 동안 최대 체력의 30% 8초 동안 추가 체력의 75%에 해당하는 보호막이 생겼다가 빠르게 사라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스테락의 분노: 생명선 효과가 발동되면 몸집과 힘이 커지고, 기본 공격력이 +25% 기본 공격력이 +40% 증가합니다.



도란의 방패


더 이상 기본 공격 또는 단일 대상 스킬로부터 받는 피해를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이제 적 챔피언으로부터 피해를 입은 후 체력을 재생합니다.


가격: 450 골드 400 골드
체력: +80 (그대로입니다)
체력 재생: 5초마다 기본 체력 재생 +6(그대로입니다)
삭제피해 감소: 더 이상 기본 공격 또는 단일 대상 스킬로부터 받는 피해를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신규방패 밀어치기!!: 기본 공격 적중 시 +5 피해를 줍니다.
신규고유 지속 효과: 적 챔피언으로부터 피해를 입은 후 10초 동안 20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생명력 흡수 아이템



가격: 3300 골드 3400 골드




공격력: +75 +80
출혈 효과로 전환되는 피해: 15% 30%




공격력: +75 +80




공격력: +75 +80



치명타 아이템



가격: 3600 골드 3400 골드




가격: 1300 골드 1200 골드




가격: 750 골드 800 골드
충전된 일격 피해량: 40 50




조합식: 열정의 검 + 곡궁 + 300 골드 열정의 검 + 단검 + 단검 + 800 골드 (총 가격은 2600 골드로 같습니다)
삭제적중 시 추가 피해: 더 이상 적중 시 추가 피해를 가하지 않습니다.
추가 탄환 피해량: 총 공격력의 25% 총 공격력의 40%




조합 비용: 550 골드 600 골드 (조합 아이템의 가격 변화로 인해 총 가격은 그대로 2600 골드입니다.)
챔피언에 가하는 피해량: 50~160 (모든 레벨에서) 50~120 (모든 레벨에서)
신규고속 충전: 공격을 하면 25% 빨리 충전됩니다.




조합 비용: 550 골드 600 골드 (조합 아이템의 가격 변화로 인해 총 가격은 그대로 2600 골드입니다.)
챔피언에 가하는 피해량: 50~120 (모든 레벨에서) 60~160 (모든 레벨에서)
미니언에 가하는 추가 피해량: +120% (총 피해량: 110~264) +65% (총 피해량: 99~264)



유령 무희


총 가격: 2550 골드 2600 골드
조합 비용: 650 골드 800 골드



방어구 관통력 아이템



추가 방어구 관통력: 45% 35%




가격: 2700 골드 2600 골드
추가 방어구 관통력: 45% 35%
고유 지속 효과 - 거인 학살자 추가 피해: 15% 20%




가격: 2700 골드 2600 골드
추가 방어구 관통력: 45% 35%




중첩 당 방어력 감소: 5% 4%
최대 방어력 감소: 30% 24%



서포터 아이템 및 퀘스트

골드를 모아 서포터 아이템을 장만하면 새로운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고대 주화 계열


호의 업데이트

한국 지역 한정 수정: '나눠받기' 효과의 이름이 '호의'로 변경됩니다.
와우! 고유 지속 효과 - 호의: 주변에서 고대 주화를 가지고 있지 않은 챔피언이 미니언에게 최후의 일격을 가하면 주울 수 있는 골드 주화 또는 마나 주화 중 하나가 일정한 확률로 떨어집니다. (쓰레쉬의 영혼을 생각해 보세요.) 한 종류의 주화가 떨어지면 다음에 떨어지는 주화는 무조건 다른 종류입니다.
재물운: 주화를 주울 수 있는 범위는 챔피언의 사거리에 비례하여 적절히 조정됩니다.
골드 주화: 고대 주화가 있으면 20 골드를 획득합니다. 유목민의 메달, 승천의 부적, 오아시스의 눈이 있으면 30 골드를 획득합니다.
마나 주화: 잃은 마나의 8% (최소 15)
신규돈 좀 벌어 볼까: 고대 주화와 고대 주화의 업그레이드 아이템이 이제는 10초 당 +2 골드를 줍니다.

퀘스트 보상
퀘스트: 고유 지속 효과 - 호의를 활용해 650 골드를 획득하고 유목민의 메달 또는 상위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해서 고대 주화 퀘스트를 완료하세요. (아이템을 업그레이드해도 진척도가 유지됩니다.)
황제가 귀환하셨다: 퀘스트를 완료하면 호의 효과가 황제의 호의로 업그레이드됩니다. 황제의 호의 효과를 통해 적 챔피언 처치 시 골드 주화와 마나 주화가 떨어지게 됩니다.
더 높이, 더 멀리: 퀘스트를 완료하면 숙련의 영약을 얻습니다. 숙련의 영약을 사용하면 즉시 스킬 포인트를 획득합니다. (게임 당 얻을 수 있는 스킬 포인트는 최대 18개입니다. 그래서 스킬 레벨 업은 17레벨에 완료되죠.) 숙련의 영약은 인벤토리 공간이 없을 경우 자동으로 사용됩니다.


고대유물 방패 계열

퀘스트 보상
퀘스트: 고유 지속 효과 - 전리품을 활용해 650 골드를 획득하고 타곤산의 보호 또는 상위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해서 고대유물 방패 퀘스트를 완료하세요. (아이템을 업그레이드해도 진척도가 유지됩니다.)
보호막 이용: 고대유물 방패 계열의 아이템의 퀘스트를 완료하면 무한의 보호막을 얻습니다. 무한의 보호막은 전투에서 벗어나 있으면 천천히 재생됩니다. 미니언을 처치하면 보호막의 재생이 빨라집니다.


주문도둑의 검 계열

퀘스트 보상
퀘스트: 고유 지속 효과 - 헌납을 활용해 650 골드를 획득하고 얼음 송곳니 또는 상위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해서 주문도둑의 검 퀘스트를 완료하세요. (아이템을 업그레이드해도 진척도가 유지됩니다.)
빨리 움직이거라: 퀘스트를 완료하면 헌납이 여왕의 헌납으로 업그레이드 됩니다. 여왕의 헌납을 발동시키면 이동 속도가 잠시 동안 대폭 상승합니다.

헌납 체계
헌납 배달: 헌납 충전은 매 1.25초마다 한 번씩 발동시킬 수 있습니다.
미니언 제한 규칙: 미니언에 최후의 일격을 가하면 헌납의 지속 효과가 12초 동안 해제되며 미니언을 처치할 때마다 다시 12초가 시작됩니다. 6초 동안 해제되며 미니언을 처치할 때마다 중첩됩니다. (참고: 이 제한 규칙은 주문도둑의 검과 얼음 송곳니에만 적용됩니다)

얼음 송곳니
기본 마나 재생: +75% +50%
주문력: +15 +20


서리 여왕의 지배
기본 마나 재생: +75% +50%
주문력: +50 +60


수호자의 눈
기본 마나 재생: +100% +50%
주문력: +25 +35



공식 홈페이지 자세한 패치내용 보기 -> http://www.leagueoflegends.co.kr/?m=news&cate=update&mod=view&schwrd=&p=1&idx=254235#.WQm359K7qUk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