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롤 6.23 패치노트 (챔피언/아이템 수정사항) 바로보기
챔피언
이제 용의 강림(R)을 중단시킬 수 없습니다. 용 형상 화염 숨결(E)은 폭발하는 화염구 공격이 됩니다. 기본 지속 효과의 방어 능력치가 감소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용족의 분노
추가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1/6/11/16레벨에) 5/10/15/20 ⇒ 전 레벨 공통 5
신규동족혐오: 쉬바나는 원소 드래곤(장로 드래곤 포함)에게 1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삭제용 비늘: 이제 용족의 분노 효과가 용 형상일 때 두 배로 증가하지 않습니다.
신규또다른 용 비늘: 쉬바나 또는 아군이 원소 드래곤을 처치할 때마다 쉬바나의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이 5씩 증가합니다.
W - 연소
삭제화염 길: 이제 용 형상일 때 쉬바나 뒤로 불타는 자취가 남지 않습니다.
신규용 형상 범위: 325 (인간 형상과 동일) ⇒ 용의 강림 스킬 1/2/3레벨에 350/365/380
업데이트E - 화염 숨결
에너지 보존 법칙: 이제 처음으로 챔피언에게 적중하면 멈춥니다. (인간 형상, 용 형상 공통)
주문력 계수: 0.6 ⇒ 0.3
투사체 속도: 1700 ⇒ 1575
신규선택할 권리: 이제 용 형상일 때 쉬바나는 최대 범위 내의 원하는 지점에 화염 숨결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신규용 형상 폭발: 용 형상일 때는 화염 숨결 스킬이 챔피언에 적중하거나 대상 지점에 도달하면 폭발하며, 해당 위치 주위를 불타는 땅으로 만듭니다.
신규용 형상 폭발 피해량: (1~18레벨에) 100~200 (+0.3 주문력) 마법 피해, 적중한 모든(첫 번째만이 아닌) 대상에 화염 숨결의 기본 피해와 중첩되어 적용됩니다.
불타는 땅 지속 시간: 4초
불타는 땅 넓이: (용의 강림 스킬 1/2/3레벨에) 220/240/260
불타는 땅 피해량: 초당 (1~18레벨에) 60~120 (+0.2 주문력) 마법 피해
불 속에 서있으면 아파요: 불타는 땅에 있는 적 유닛에겐 화염 숨결의 기본 공격 적중 시 추가 피해 표식이 계속해서 적용됩니다.
R - 용의 강림
신규멈출 수 없음: 이제 쉬바나가 용의 강림 스킬을 시전하면 돌진을 중단시킬 수 없습니다.
최대 범위: 950 ⇒ 850
피해량: 175/300/425 ⇒ 150/250/350
신규추가 체력: 150/250/350
용 형상: 175 ⇒ 스킬 1/2/3레벨에 175/190/205
신규용이 커졌어요: 스킬 2/3레벨에 용 형상이 8/16%더 커집니다.
공허충이 더 큰 피해를 입히지만 불어나는 빈도는 줄어듭니다. 이제 공허의 무리(W) 스킬을 2회까지 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W - 공허의 무리
마나 소모: 80 ⇒ 40
신규충전: 이제 최대 2회까지 충전됩니다.
신규공허충 체력: 이제 공허충은 3의 체력을 가지며 자이라의 식물과 비슷한 방식으로 피해를 입습니다. 챔피언의 기본 공격 및 스킬에 1씩 피해를 입습니다. (지속 피해를 입히는 효과는 적용 단위마다 0.25의 피해를 입습니다.)
공허충 물리 피해: 30/32.5/35/37.5/40% 총 공격력 ⇒ 30/35/40/45/50 (+0.4 추가 공격력)
공허충 마법 피해 계수: 0.1 주문력 ⇒ 0.2 주문력
공허충 군단: 공허충은 공허의 무리 시전 후 8 초 ⇒ 3초 동안 추가 공허충을 생성시킬 수 있습니다.
삭제미니언 속에는 아무 것도 안 들었어요: 이제 공허충이 미니언을 처치해도 새로운 공허충이 생성되지 않습니다.
신규맛있는 냄새가 난다: 공허충은 재앙의 환상 효과를 받고 있는 미니언에게 3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삭제미니언 혐오: 이제 공허충이 체력이 낮은 적 미니언을 즉시 처치하지 않습니다.
삭제군중 심리: 이제 세 마리 이상의 공허충이 있을 때에도 공허충 공격 속도가 50% 증가하지 않습니다.
신규집단 사냥: 이제 공허충이 공격 대상을 향해 다가갈 때의 추가 이동 속도는 말자하로부터 600유닛 거리 안에 있을 때만 적용됩니다.
양면의 수련 기본 지속 효과 주문력 계수가 높아집니다. 황혼의 장막(W) 소모값이 줄어듭니다. 초승달 베기(E) 계수가 증가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양면의 수련
회복량 계수: 0.6 추가 공격력 + 0.3 주문력 ⇒ 0.6 추가 공격력 + 0.45 주문력
피해량 계수: 0.5 추가 공격력 + 0.5 주문력 ⇒ 0.5 추가 공격력 + 0.65 주문력
버그 수정: 양면의 수련 및 암살자의 표식으로 피해를 입혀도 천둥군주의 호령 공격 횟수로 계산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W - 황혼의 장막
기력 소모: 80/75/70/65/60 ⇒ 60/55/50/45/40
E - 초승달 베기
계수: 0.7 추가 공격력 + 0.5 주문력 ⇒ 0.8 추가 공격력 + 0.6 주문력
결정화(W)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듭니다. 이제 얼음 폭풍(R) 안의 대상에게 동상(E)으로 두 배의 피해를 입히려면 얼음 폭풍이 최대 크기에 도달해야만 합니다. 얼음 폭풍은 더 빠르게 커집니다.
W - 결정화
재사용 대기시간: 전 레벨 공통 25초 ⇒ 전 레벨 공통 17초
E - 동상
재사용 대기시간: 전 레벨 공통 5초 ⇒ 전 레벨 공통 4초
얼어붙은 대상 추가 피해: 좀 전에 Q - 냉기 폭발 또는 R - 얼음 폭풍에 ⇒ 최대 크기에 도달한 R - 얼음 폭풍에 적중당한 적에게 200% 피해 적용
R - 얼음 폭풍
최대 크기 도달 시간: 3초 ⇒ 1.5초
초당 피해량: 80/120/160 ⇒ 40/60/80
주문력 계수: 0.25 ⇒ 0.125
최대 반경 피해량: 강화된 얼음 폭풍은 150% ⇒ 300%의 피해를 입힙니다. (현재 적용 수치와 동일)
W - 명령: 불협화음
버그 수정: 이제 Q - 명령: 공격 스킬로 구체가 이동하는 도중 명령: 불협화음을 시전하면, 구체가 목표 지점에 도착한 후에 명령: 불협화음 스킬이 발동합니다.
W - 망자의 진
원상 복구: 이제 망자의 진을 시전 범위 밖에 사용하면 제자리에서 지정한 방향으로 최대 거리에 시전하지 않고, 요릭이 범위 내로 이동한 후 애초 지정한 위치에 시전합니다.
롤 6.23패치내용 바로가기 -> http://www.leagueoflegends.co.kr/?m=news&cate=update&mod=view&schwrd=&p=1&idx=253540#.WDWlXNLr2U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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