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롤 6.23 패치노트 (챔피언/아이템 수정사항) 바로보기


챔피언




이제 용의 강림(R)을 중단시킬 수 없습니다. 용 형상 화염 숨결(E)은 폭발하는 화염구 공격이 됩니다. 기본 지속 효과의 방어 능력치가 감소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용족의 분노

추가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1/6/11/16레벨에) 5/10/15/20 전 레벨 공통 5
신규동족혐오: 쉬바나는 원소 드래곤(장로 드래곤 포함)에게 1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삭제용 비늘: 이제 용족의 분노 효과가 용 형상일 때 두 배로 증가하지 않습니다.
신규또다른 용 비늘: 쉬바나 또는 아군이 원소 드래곤을 처치할 때마다 쉬바나의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이 5씩 증가합니다.

W - 연소
삭제화염 길: 이제 용 형상일 때 쉬바나 뒤로 불타는 자취가 남지 않습니다.
신규용 형상 범위: 325 (인간 형상과 동일) 용의 강림 스킬 1/2/3레벨에 350/365/380

업데이트E - 화염 숨결
에너지 보존 법칙: 이제 처음으로 챔피언에게 적중하면 멈춥니다. (인간 형상, 용 형상 공통)
주문력 계수: 0.6 0.3
투사체 속도: 1700 1575
신규선택할 권리: 이제 용 형상일 때 쉬바나는 최대 범위 내의 원하는 지점에 화염 숨결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신규용 형상 폭발: 용 형상일 때는 화염 숨결 스킬이 챔피언에 적중하거나 대상 지점에 도달하면 폭발하며, 해당 위치 주위를 불타는 땅으로 만듭니다.
신규용 형상 폭발 피해량: (1~18레벨에) 100~200 (+0.3 주문력) 마법 피해, 적중한 모든(첫 번째만이 아닌) 대상에 화염 숨결의 기본 피해와 중첩되어 적용됩니다.
불타는 땅 지속 시간: 4초
불타는 땅 넓이: (용의 강림 스킬 1/2/3레벨에) 220/240/260
불타는 땅 피해량: 초당 (1~18레벨에) 60~120 (+0.2 주문력) 마법 피해
불 속에 서있으면 아파요: 불타는 땅에 있는 적 유닛에겐 화염 숨결의 기본 공격 적중 시 추가 피해 표식이 계속해서 적용됩니다.

R - 용의 강림
신규멈출 수 없음: 이제 쉬바나가 용의 강림 스킬을 시전하면 돌진을 중단시킬 수 없습니다.
최대 범위: 950 850
피해량: 175/300/425 150/250/350
신규추가 체력: 150/250/350
용 형상: 175 스킬 1/2/3레벨에 175/190/205
신규용이 커졌어요: 스킬 2/3레벨에 용 형상이 8/16%더 커집니다.





R - 최후의 섬광

직관성: 최후의 섬광 범위 표시가 더 잘 보이도록 선이 더 굵게 변경됩니다.





뼈이빨 목걸이

버그 수정: 렝가가 수호 천사나 질리언의 R - 시간 역행으로 되살아났을 경우 뼈이빨 목걸이 효과가 적용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공허충이 더 큰 피해를 입히지만 불어나는 빈도는 줄어듭니다. 이제 공허의 무리(W) 스킬을 2회까지 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W - 공허의 무리

마나 소모: 80 40
신규충전: 이제 최대 2회까지 충전됩니다.
신규공허충 체력: 이제 공허충은 3의 체력을 가지며 자이라의 식물과 비슷한 방식으로 피해를 입습니다. 챔피언의 기본 공격 및 스킬에 1씩 피해를 입습니다. (지속 피해를 입히는 효과는 적용 단위마다 0.25의 피해를 입습니다.)
공허충 물리 피해: 30/32.5/35/37.5/40% 총 공격력 30/35/40/45/50 (+0.4 추가 공격력)
공허충 마법 피해 계수: 0.1 주문력 0.2 주문력
공허충 군단: 공허충은 공허의 무리 시전 후 8 초 3초 동안 추가 공허충을 생성시킬 수 있습니다.
삭제미니언 속에는 아무 것도 안 들었어요: 이제 공허충이 미니언을 처치해도 새로운 공허충이 생성되지 않습니다.
신규맛있는 냄새가 난다: 공허충은 재앙의 환상 효과를 받고 있는 미니언에게 3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삭제미니언 혐오: 이제 공허충이 체력이 낮은 적 미니언을 즉시 처치하지 않습니다.
삭제군중 심리: 이제 세 마리 이상의 공허충이 있을 때에도 공허충 공격 속도가 50% 증가하지 않습니다.
신규집단 사냥: 이제 공허충이 공격 대상을 향해 다가갈 때의 추가 이동 속도는 말자하로부터 600유닛 거리 안에 있을 때만 적용됩니다.





성장 방어력 및 성장 체력이 증가합니다.


일반

성장 방어력: 2.6 3.0
성장 체력: 73 85





양면의 수련 기본 지속 효과 주문력 계수가 높아집니다. 황혼의 장막(W) 소모값이 줄어듭니다. 초승달 베기(E) 계수가 증가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양면의 수련

회복량 계수: 0.6 추가 공격력 + 0.3 주문력 0.6 추가 공격력 + 0.45 주문력
피해량 계수: 0.5 추가 공격력 + 0.5 주문력 0.5 추가 공격력 + 0.65 주문력
버그 수정: 양면의 수련 및 암살자의 표식으로 피해를 입혀도 천둥군주의 호령 공격 횟수로 계산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W - 황혼의 장막

기력 소모: 80/75/70/65/60 60/55/50/45/40

E - 초승달 베기
계수: 0.7 추가 공격력 + 0.5 주문력 0.8 추가 공격력 + 0.6 주문력





결정화(W)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듭니다. 이제 얼음 폭풍(R) 안의 대상에게 동상(E)으로 두 배의 피해를 입히려면 얼음 폭풍이 최대 크기에 도달해야만 합니다. 얼음 폭풍은 더 빠르게 커집니다.


W - 결정화

재사용 대기시간: 전 레벨 공통 25초 전 레벨 공통 17초

E - 동상
재사용 대기시간: 전 레벨 공통 5초 전 레벨 공통 4초
얼어붙은 대상 추가 피해: 좀 전에 Q - 냉기 폭발 또는 R - 얼음 폭풍 최대 크기에 도달한 R - 얼음 폭풍에 적중당한 적에게 200% 피해 적용

R - 얼음 폭풍
최대 크기 도달 시간: 3초 1.5초
초당 피해량: 80/120/160 40/60/80
주문력 계수: 0.25 0.125
최대 반경 피해량: 강화된 얼음 폭풍은 150% 300%의 피해를 입힙니다. (현재 적용 수치와 동일)





W - 명령: 불협화음

버그 수정: 이제 Q - 명령: 공격 스킬로 구체가 이동하는 도중 명령: 불협화음을 시전하면, 구체가 목표 지점에 도착한 후에 명령: 불협화음 스킬이 발동합니다.





W - 망자의 진

원상 복구: 이제 망자의 진을 시전 범위 밖에 사용하면 제자리에서 지정한 방향으로 최대 거리에 시전하지 않고, 요릭이 범위 내로 이동한 후 애초 지정한 위치에 시전합니다.





좀 성가신 효과였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 - 그림자 걷기

삭제안 보인다: 이제 위장 상태로 들어가면 이블린의 화면이 회색으로 어두워지지 않습니다.





E - 순보

정확한 콘트롤: 순보를 식물이나 적 챔피언을 대상으로 시전하면 이동 명령이 취소됩니다.



아이템



적중 시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적중 시 피해량: 대상 현재 체력의 6% 대상 현재 체력의 8%





이제 아이템 조합 시에 공격 속도 능력치가 사라지지 않습니다.

신규? 공격 속도: 0% 25%




스테락의 도전

조합 비용: 1150 골드 1050 골드
총 가격: 2700 골드 2600 골드




반담 경의 철퇴

조합 비용: 1000 골드 700 골드
총 가격: 3300 골드 3000 골드




롤 6.23패치내용 바로가기 -> http://www.leagueoflegends.co.kr/?m=news&cate=update&mod=view&schwrd=&p=1&idx=253540#.WDWlXNLr2U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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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제3인생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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