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롤 11월9일 6.22 패치노트 챔피언 패치만 바로보기 


[ 암살자 업데이트 ]



일반
기본 이동 속도: 350 335
성장 체력: 85 90
기본 공격력: 55 60
기본 공격 속도: 0.668 0.625
성장 공격 속도: 2.7 2.9
빠른 찌르기: 공격 동작 프레임이 개선되었습니다.

신규기본 지속 효 과 - 검의 끝

탈론의 스킬은 챔피언과 에픽 몬스터에게 짧은 시간 동안 상처 를 입히며 3회까지 중첩됩니다. 중첩이 모두 쌓인 대상에게 탈론이 기본 공격을 가하면 출혈을 일으켜 일정 시간에 걸쳐 큰 물리 피해를 입 힙니다.

피해량: 2초에 걸쳐 (1~11레벨에) 60~160 (+2.0 추가 공격력)

업데이트 Q - 녹서스식 외교

탈론이 대상에게 도약해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근접전 거리에 서 시전하면 탈론은 도약하지 않지만 대상에게 150%의 치명타 피해를 입힙니다. 녹서스식 외교로 유닛을 처치할 때마다 탈론은 체력을 회복 하며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의 50%를 돌려받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6/5/4초 8/7.5/7/6.5/5초
마나 소모: 40/45/50/55/60 전 레벨 공통 30
사거리: 550 (근접전 거리는 170)
피해량: 80/100/120/140/160 + 1.0 추가 공격력 (근접 시전 시 120/150/180/210/240 + 1.5 추가 공격력)
처치 시 체력 회복: (1~18레벨에) 17~51

W - 갈퀴손
재사용 대기시간: 전 레벨 공통 10초 전 레벨 공통 9초
마나 소모: 60/65/70/75/80 55/60/65/70/75
둔화: 20/25/30/35/40% 40/45/50/55/60%
둔화 지속 시간: 2초 1초
신규잠깐 기다려: 갈퀴손의 둔화 효과는 이제 돌아오는 칼날에만 적용됩니다.
신규잠깐 이면 돼: 이제 칼날이 탈론에게 돌아오기 전 0.7초의 대기 시간이 적용됩니다.
범위: 750 900
부채꼴 범위 각도: 40도 22도
칼날 날아갈 때 피해량: 30/60/90/120/150 (+0.3 추가 공격력) 50/60/70/80/90 (+0.4 추가 공격력)
칼날 돌아올 때 피해량: 30/60/90/120/150 (+0.3 추가 공격력) 60/90/120/150/180 (+0.7 추가 공격력)
총 피해량: 60/120/180/240/300 (+0.6 추가 공격력) 110/150/190/230/270 (+1.1 추가 공격력)

신규 E - 암살자의 길

탈론이 도약해서 지정한 방향으로 가장 가까운 구조물이나 지 형지물을 뛰어넘습니다. 도약 속도는 탈론의 이동 속도에 영향받습니다. 같은 지형지물을 다시 뛰어넘으려면 일정 시간 기다려야 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전 레벨 공통 2초
동일 지형지물 재사용 대기시간: 160/135/110/85/60초
지형지물별 재사용 대기시간 표시: 현재 뛰어넘을 수 없는 지형지물은 탈론에게 붉은 색 윤곽선으로 표시됩니다.
그것도 넘는다: 탈론은 플레이어가 생성한 지형지물도 뛰어넘을 수 있습니다.

R - 그림자 공격
각 공격당 피해량: 120/170/220 (+0.75 추가 공격력) 80/120/160 (+0.8 추가 공격력)
최소 시간: 이제 칼날이 탈론에게 돌아오려면 최소 0.8초가 지나야 합니다.
유도 칼날: 이제 탈론이 처음으로 기본 공격을 한 대상에게 칼날이 돌진합니다.
그거 다 어디서 나셨어요: 칼날 수가 크게 늘어납니다.





일반
기본 체력: 510 590
성장 체력: 83 82
기본 체력 재생: 4.5 7.5
성장 체력 재생: 0.55 0.7
기본 방어력: 27 28
기본 마법 저항력: 32 34
기본 이동 속도: 345 340

업데이트 Q - 단검 투척

카타리나가 단검을 던져 대상 및 그 주위의 적들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그 후 단검은 튕겨 나와 첫 대상 뒤쪽의 지면에 꽂힙니다. 그 단검을 카타 리나가 주우면 주위의 모든 적들을 베어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11/10/9/8/7초
피해량: 60/85/110/135/160 75/105/135/165/195
주문력 계수: 0.45 0.3
사거리: 675 625
타격 대상 수: 4 3
신규단검 난무: 단검을 주우면 카타리나는 주위 좁은 영역 안의 모든 적을 베어 피해를 입 힙니다.
단검 범위 반경: 340
단검 지속 시간: 4초
단검 베기 피해량: (1~18레벨에) 75~285
단검 베기 계수: (1~16레벨에) 1.0 추가 공격력 + 0.55/0.7/0.8/1.0 주문력

신규W - 준비

카타리나가 단검 하나를 공중에 던지며 짧은 시간 동안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14/13/12/11초
이동 속도 증가: 50/60/70/80/90%, 1.25초에 걸쳐 사라짐
단검 착지에 걸리는 시간: 1.25초

E - 순보
재사용 대기시간: 12/10.5/9/7.5/6 초 10/9.5/9/8.5/8초
피해량: 40/70/100/130/160 30/45/60/75/90
시전 범위: 700 725
계수: 0.25 주문력 0.65 총 공격력 + 0.25 주문력
신규대략 저기쯤: 이제 카타리나는 순보를 대상 주위의 위치를 지정해 시전할 수 있으며, 아군이나 단검이 대상인 경우 가장 가까운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신규칼날 위로 걷기: 아군 및 적 유닛 외에도 카타리나는 순보를 단검을 대상으로 시전할 수 있습니다. 단검에 순보를 시전하거나 단검 위로 걸어가면 순보 재사용 대기시간의 78/84/90/96%를 (1~16레벨에) 돌려 받습니다.
신규평타 캔슬: 이제 순보를 시전하면 기본 공격 타이머가 초기화됩니다.
삭제 순보 규제: 이제 순보는 와드를 대상으로 시전할 수 없습니다.

R - 죽음의 연꽃
투척 단검 수: 10 15
단검 하나당 피해량: 35/55/75 (+0.375 추가 공격력)(+0.25 주문력) 25/37.5/50 (+0.22 추가 공격력)(+0.19 주문력)
총 피해량: 350/550/750 (+3.75 추가 공격력)(+2.50 주문력) 375/562.5/750 (+3.30 추가 공격력)(+2.85 주문력)
신규안정 성 개선: 집중을 시작한 후 0.25초 동안 및 끝나기 직전 0.25초 동안은 이동이나 기본 공격 명령으 로 취소할 수 없습니다.
신규죽음 의 반경: 이제 죽음의 연꽃 범위가 카타리나와 적들에게 표시됩니다.





일반
성장 체력: 75 80

신규기본 지속 효과 - 악의의 인장

르블랑의 스킬은 대상에 악의의 인장을 남깁니다. 짧은 대기 시간이 지난 후 해당 대상에게 르블랑이 스킬을 적중시키면 인장이 폭발하여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인장 지속 시간: 4초
인장 대기 시간: 1.5초
피해량: (1~18레벨에) 40~300
주문력 계수: 0.8

Q - 파괴의 보주
신규명칭 변경: 악의의 인장 파괴의 보주
주문력 계수: 0.4 0.5
마나 소모: 50/60/70/80/90 40/45/50/55/60
삭제 이제 기본 지속 효과에요: 이제 표식을 남기지 않습니다.
신규파괴 의 흐름: 파괴의 보주로 악의의 인장이 폭발하면 대기 시간이 지난 가장 가까운 악의의 인장이 연쇄 폭발합니다.
미니언 연쇄 피해량: 파괴의 보주가 연쇄될 경우 미니언에게 120%의 피해를 입힙니다.

W - 왜곡
마나 소모: 80/85/90/95/100 70/80/90/100/110
벽꿍 방지: 벽을 넘을 때 판정을 개선했습니다.
신규간섭: 이제 왜곡을 다시 시전해서 원래 위치로 돌아오기 전에 0.25초의 대 기 시간이 적용됩니다.

E - 환영 사슬
신규환영 직관성: 이제 사슬 연결 유지 범위가 아군 및 적에게 모두 표시됩니다.
삭제 안 됩니다: 이제 사슬이 이어져 있는 동안 둔화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업데이트R - 모방

시전하면 르블랑의 분신이 생성된 다음, 르블랑과 분신 모두 잠깐 동안 보이지 않게 됩니다. 그 후에는 르블랑과 분신이 함께 기본 스킬 하나를 강화해서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하지만 진짜 르블랑만 이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모방 스킬 자체를 모방해서 강화하면 맵 어느 곳이든 원하는 위치에 분신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생성된 분신 은 르블랑이 최근에 시전한 스킬을 가짜로 시전하며 가장 가까운 보이는 적 챔피언을 향해 걸어가다 사라집니다. 모방 스킬을 모방하는 경 우에는 별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0/32/24초 54/42/30초
모방한 모방 재사용 대기시간: 160/140/120초
모방한 파괴의 보주 피해량: 150/300/450 (+0.9 주문력) 150/275/400 (+0.6 주문력)
모방한 왜곡 피해량: 150/300/450 (+0.9 주문력) 125/225/325 (+0.5 주문력)
모방한 환영 사슬 피해량: 100/200/300 (+0.6 주문력) 100/160/200 (+0.4 주문력)
신규자유 로운 모방: 이제 최근에 사용한 스킬이 아니라 어떤 스킬이든 모방할 수 있습니다.
시전 시 투명화 지속 시간: 0.1초
모방한 기본 스킬 분신 지속 시간: 2.5초





일반
성장 공격력: 3 1
기본 공격 속도: 0.679 0.625
성장 공격 속도: 2.85 3.5
성장 방어력: 3.5 3
기본 체력 재생: 4.3 7
성장 체력 재생: 0.4 0.5
야성 최대 중첩: 5 4

업데이트 기본 지속 효과 - 보이지 않는 포식자

수풀에 있을 때 기본 공격을 하면 렝가가 대상을 향해 도약합 니다. 도약해서 전투를 개시하면 야성 중첩을 1 얻습니다. 야성 중첩이 4회 쌓이면 다음 스킬이 강화됩니다. 강화된 스킬을 시전하면 렝가 의 잠깐 동안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서로 다른 챔피언을 처치할 때마다 렝가는 전리품을 수집해 뼈이빨 목걸이를 강화합니다.

강화된 스킬 시전 시 이동 속도 증가 : (1/7/13레벨에) 30/40/50%
이동 속도 증가 지속 시간: 1.5초
삭제 세트 보너스: 뼈이빨 목걸이 추가 효과가 삭제됩니다.
신규오늘 밤 사냥에 나선다: 서로 다른 적 챔피언이 렝가에게 피해를 입고 1.5초 안에 사망 할 때마다 렝가의 공격력이 아래와 같이 영구적으로 증가합니다.
전리품 1개: 1 + 2% 공격력
전리품 2개: 3 + 6% 공격력
전리품 3개: 6 + 12% 공격력
전리품 4개: 10 + 20% 공격력
전리품 5개: 15 + 30% 공격력

업데이트 Q - 포악함

렝가가 호를 그리며 전방의 적들을 벤 후 다시 똑바로 직선으 로 찌르는 두 번의 공격을 가하며 야성 중첩을 1회 얻습니다. 두 번의 공격은 모두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야성 중첩 4회 상태에서 사용하 면 포악함 스킬의 피해량이 크게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5.5/5/4.5/4초 4초
피해량: 30/60/90/120/150 공격당 40/60/80/100/120
계수: 0/0.05/0.1/0.15/0.2 총 공격력 0.3/0.4/0.5/0.6/0.7 추가 공격력 (각 공격당 적용)
강화 시 피해량: (1~18레벨에) 30~240 (1~18레 벨에) 60~196
강화 시 계수: 0.3/0.35/0.4/0.45/0.5 총 공격력 각 공격당 1.1 추가 공격력
시전 방식: 기본 공격 강화 스킬 방향 지 정형 범위 공격 스킬

W - 전투의 포효
재사용 대기시간: 전 레벨 공통 12초 20/18/16/14/12초
삭제 야옹이의 근성: 이제 적중한 챔피언 하나마다 렝가의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이 10/15/20/25/30씩 증가하지 않습니다.
신규에코 궁극기 아니에요?: 이제 렝가가 지난 1.5초 동안 입은 피해의 50%를 회복합니다. (회색 체력으로 표 시됩니다.) 전투의 포효를 시전하면 몬스터에게 입은 피해는 100% 회복됩니다.
삭제 회복은 평소에: 이제 야성 중첩을 4회 쌓아서 전투의 포효를 시전하면 렝가가 치유되지 않습니다.
신규야옹 그나노크: 야성 중첩이 4회 쌓였을 때 전투의 포효를 시전하면 군중 제어 효과를 제거하며 렝가가 1.5초 동안 군중 제어기에 면역이 됩니다. 강화된 전투의 포효는 방해 효과를 받는 상태에서도 시전할 수 있습니다.

E - 올가미 투척
강화 시 피해량: (1~18레벨에) 50~340 (1~18레 벨에) 50~305
둔화: 60/65/70/75/80%, 지속시간 동안 감소 30/45/60/75/90%, 감소하지 않음
둔화 지속 시간: 2.5초 1.75초

업데이트 R - 사냥의 전율

렝가가 사냥 본능을 해방하여 지속 시간 동안 위장 상태가 됩니다. 활성화된 동안 렝가는 이동 속도가 증가하며 가장 가까운 적 챔피언을 드러냅니다. 또한 그 동안 렝 가는 수풀에 들어가지 않아도 도약할 수 있게 되며, 이때 궁극기 효과로 모습이 드러난 적 챔피언에게 도약하면 치명타 공격을 가합니다. 기본 공격이나 스킬을 사용하면 사냥의 전율 효과는 사라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0/110/70초 130/100/70초
지속 시간: 7/12/17초 14/22/30초
재사용 대기시간 시작 시점: 시전 시 효과 종료 시
신규집중: 렝가가 2초 후 위장 상태에 들어갑니다.
이동 속도 증가: 적 챔피언을 향해 이동할 때 15/30/45% 효과 활성화 시 항상 20/30/40%
애꾸눈 사자: 렝가가 2000/3000/4000 유닛 거리 안의 모든 적 챔피언 2000/3000/4000 유닛 거리 안에서 가장 가까운 적 챔피언의 시야를 얻 습니다.
렝가님이 보고 계셔: 렝가가 시야를 확보한 대상의 머리 위에 눈 모양이 표시됩니다. (양 팀에 모두 보입니다.)
삭제 은신 후 이동 속도 증가: 삭제
삭제 은신 후 추가 야성 중첩: 삭제
신규위장: 위장은 새로운 종류의 은신 상태를 뜻합니다. 이블 린의 기본 지속 효과 - 그림자 걷기와 마찬가지로 가까운 적에겐 렝가의 모습이 보이며, 어떤 적에겐 자신이 보이고 어떤 적에겐 그렇지 않은지 표시가 출력됩니다.





미끼 뿌리기(R) 공격이 물고기가 날아간 거리에 비례해 강력해 져 더 큰 상어를 소환합니다.


Q - 성게 찌르기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8/7.5/7/6.5/6 초
마나 소모: 50/55/60/65/70 전 레벨 공통 50
고쳤습니다: 이제 피즈 바로 곁에 있는 대상에게 사용할 때에도 광휘의 검 효과가 제대로 발동됩니다.

업데이트 W - 심 해석 삼지창

기본 지속 효과로 피즈가 기본 공격을 통해 적에게 출혈을 일 으켜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활성화 시, 피즈의 다음 기본 공격이 추가 마법 피해를 가하며, 대상이 2초 이상 출혈한 상태인 경우 피해량이 300%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 초 10/9.5/9/8.5/8초
마나 소모: 전 레벨 공통 40 30/40/50/60/70
기본 지속 효과 피해량: 20/30/40/50/60 25/40/55/70/85
기본 지속 효과 주문력 계수:0.45 0.33
기본 지속 효과 지속 시간: 3초 4초
삭제 한 번에 집중: 이제 6초 동안 피즈의 기본 공격이 강화되지 않습니다.
신규슈퍼 삼지창: 이제 피즈의 기본 공격 타이머를 초기화하며 다음 기본 공격을 강화합니다.
활성화 시 피해량: 10/15/20/25/30 25/40/55/70/85
신규출혈 삼지창: 피즈의 공격 대상이 2초 이상 출혈한 상태인 경우 심해석 삼지창 피해량이 75/120/165/210/255 (+1.0 주문력)으로 증가합니다.
신규거의 초기화: 심해석 삼지창 활성화 효과로 유닛을 처치한 경우 마나 20/28/36/42/50을 돌려받으며 재사 용 대기시간은 1초로 설정됩니다.
신규온갖 삼지창: 심해석 삼지창의 기본 지속 효과는 기본 공격 대상뿐만 아니라 피즈가 성게 찌르기로 통과 한 적들과 미끼 뿌리기에 적중당한 적에게도 적용됩니다.

E - 장난치기 / 재간둥이
정확한 넓이 측정: 이제 착지하기 전 피즈에게 피해 영역 표시가 출력됩니다. 적에게는 피즈가 착지한 후에 해당 영역이 붉은 섬광으 로 표시됩니다.
마나 소모: 90/100/110/120/130 90/95/100/105/110
고쳤습니다: 이제 존야의 모래시계를 사용하면 장난치기 / 재간둥이 스킬의 피해가 정상적으로 지연되어 적용됩니다.

R - 미끼 뿌리기
상어가 나오는 시간: 1.5초 2초
신규상어 키우기: 피즈는 물고기가 적에게 달라붙기 전까지 날아간 거리에 따라 다른 종류의 상어를 소환합니 다. 물고기가 더 멀리 날아갈수록 상어가 더 커지고 피해량도 더 커집니다.
  • 구피 상어: 미끼 뿌리기 투사체가 455 유닛 미만의 거리를 날아간 경우 2초 후 구피 상어가 소환됩니다.
    • 구 피 공격 범위: 200
    • 피 해량: 150/250/350 (+0.6 주문력)
    • 둔 화: 40%
    • 뒤 로 밀어내는 거리: 150
  • 보통 상어: 미끼 뿌리기 투사체가 455 유닛 이상, 910 유닛 미만의 거리를 날아간 경우 보통 상어가 소환됩니다. (보통 상어도 무서워요.)
    • 보 통 공격 범위: 325
    • 피 해량: 225/325/425 (+0.8 주문력)
    • 둔 화: 60%
    • 뒤 로 밀어내는 거리: 250
  • 기갈로돈 상어: 미끼 뿌리기 투사체가 910 유닛 이상의 거리를 날아간 경우 거대한 기갈로돈 상어가 소환됩니 다.
    • 기 가 공격 범위: 450
    • 피 해량: 300/400/500 (+1.2 주문력)
    • 둔 화: 80%
    • 뒤 로 밀어내는 거리: 350
신규벽에 서 나가!: 이제 미끼 뿌리기의 물고기를 지형지물 안에 위치시킬 수 없습니다.





진화된 공포 감지(Q) 스킬을 고립된 대상에게 시전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을 돌려받습니다. 진화된 공허의 가시(W) 스킬은 고립된 대상을 크게 둔화시키며, 진화된 공허의 습격(R) 스킬은 카직스가 수풀에 들어서면 은신하게 해줍니다.


기본 지속 효과 - 보이지 않는 위협

피해량: 15~190 (+0.5 주문력) 10~146 (+0.4 추가 공격력)

Q - 공포 감지
재사용 대기시간: 3초 4초
추가 공격력 계수: 1.2 1.4
고립된 대상에 대한 추가 피해: 30% 50%
삭제 큰 갈고리: 이제 공포 감지를 진화시켜도 고립된 대상에 대한 피해량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신규빠른 갈고리: 이제 공포 감지를 진화시키면 고립된 대상에게 시전 시 재사용 대기시간의 60%를 돌려받습 니다.

W - 공허의 가시
둔화: 20% 삭제
진화 시 둔화: 50% 40%
신규고립 둔화: 고립된 대상의 경우 80% 둔화

R - 공허의 습격
투명화 지속 시간: 1초 1.25초
삭제 활성 은신: 이제 공허의 습격 스킬을 진화해도 카직스의 은신 시간이나 시전 횟수가 늘어나지 않 습니다.
신규공격 적 보호색: 진화 시 카직스가 비전투 상태에서 수풀에 들어갈 때마다 2.5초 동안 공허의 습격 스킬 의 투명화 및 이동 속도 증가 효과를 얻습니다. (수풀을 벗어나면 최대 1.25초 동안 유지됩니다.) 같은 수풀에는 1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





양면의 수련 기본 지속 효과는 기본 공격 2회를 강화해서 체력 을 회복하고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황혼의 장막(W)을 시전하면 아칼리가 대상 지점으로 순간이동합니다.


업데 이트 기본 지속 효과 - 양면의 수련

아칼리의 첫 기본 공격 2회에 추가 효과가 적용됩니다. 첫 번 째 기본 공격은 아칼리의 체력을 회복시키며, 두 번째 공격은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첫 기본 공격 후 몇 초가 지나면 초기화됩 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5/7/9레벨에) 첫 기본 공격 후 8/7/6/5/4초
첫 공격 시 회복량: (1~18레벨에) 5~60
회복량 계수: 0.6 추가 공격력 + 0.3 주문력
두 번째 공격 시 추가 피해량: (1~18레벨에) 10~100
두 번째 공격 계수: 0.5 추가 공격력 + 0.5 주문력

W - 황혼의 장막
신규연막 탄?: 이제 시전 시 아칼리가 대상 지점으로 순간이동하며, 황혼의 장막은 아칼리가 서 있던 자리에 나타납니다.
신규잠시 만 기다리세요: 황혼의 장막을 시전하면 아칼리의 다른 스킬이 모두 0.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에 들 어갑니다.
신규시전 범위: 250
신규빠른 장막: 이제 아칼리가 황혼의 장막 안에 있는 동안에는 이동 속도 증가 효과가 최대값으로 유지됩니 다.

E - 초승달 베기
재사용 대기시간: 5/4/3/2/1초 5/4.5/4/3.5/3초
피해량: 30/55/80/105/130 70/100/130/160/190
계수: 0.4 주문력 + 0.6 총 공격력 0.5 주문력 + 0.7 추가 공격력
신규거의 초기화: 초승달 베기로 유닛을 처치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의 60%를 돌려받습니다.

R - 그림자 춤
재사용 대기시간: 2/1.5/1초 2초
피해량: 100/175/250 50/100/150
주문력 계수: 0.5 0.25





이제 제드는 죽음의 표식으로 처치한 챔피언의 공격력 일부를 얻습니다.


W - 살아있는 그림자

삭제 너무합니다: 이제 공격력을 4/8/12/16/20% 증가시켜주지 않습니다.
동일 대상 타격 시 기력 회복: 20/25/30/35/40 30/35/40/45/50
그림자 위치 전환 범위: 1100 1300

E - 그림자 베기
재사용 대기시간: 전 레벨 공통 4초 5/4.5/4/3.5/3초
피해량: 60/90/120/150/180 65/90/115/140/165

R - 죽음의 표식
신규그림 자 뺏기: 죽음의 표식으로 적을 처치할 때마다 제드가 대상의 그림자를 훔쳐 그 공격력의 일정 비율 을 얻습니다. 제드는 한 번에 한 명의 그림자만 가질 수 있으며, 더 큰 공격력을 얻을 수 있는 경우에만 새로운 그림자를 훔칩니다.
공격력 증가: 5 + 대상 총 공격력의 5/10/15%





기본 지속 효과의 둔화 효과가 삭제됩니다. 에코가 시공간 붕 괴(R)로 평행 시간 교차(W) 영역을 통과하면 W 스킬 효과가 즉시 발동됩니다.


일반

기본 마나 재생: 6 7

기본 지속 효과 - Z 드라이브 공진
삭제Z-드라이브 둔화: 이제 적 챔피언을 둔화시키지 않습니다.
피해량: (1~18레벨에) 20~190 (1~18레 벨에) 30~140

Q - 시간의 톱니바퀴
날아갈 때 주문력 계수: 0.2 0.3
롤리팝: 톱니바퀴 반경은 대상 지점으로 날아가는 동안 50 유닛만큼 증가하며, 에코에게 돌아오는 동안 원래 크기로 돌아 옵니다.

R - 시공간 붕괴
회복량 계수: 최근 입은 피해의 20%에 주문력 100당 6%씩 증가 0.6 주문력의 고정 계수 적용
신규주문 력에 더 잘 어울려요: 지난 4초 동안 잃은 최대 체력의 1%마다 시공간 붕괴의 체력 회복량이 3%씩 증가합니다.
신규시간 걷기: 시공간 붕괴로 W - 평행 시간 교차를 통과하면 기절 및 보호막 효과가 발동 됩니다.





환각(R) 분신이 사망하면 그 자리에 작은 깜짝 상자들이 배치 됩니다. 깜짝 상자(W)는 좀 더 튼튼해집니다.


일반

생각보다 도움이 됩니다: 추천 아이템이 업데이트됐습니다.

업데 이트 기본 지속 효과 - 암습

샤코가 적 유닛을 뒤에서 공격하면 치명타가 발동됩니다. 암습 효과는 일정 시간 동안 같은 유닛에 다시 적용되지 않습니다.

대상 하나당 재사용 대기시간: 3초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가 적용됩니다.)
암습 치명타 피해량: (1~18레벨에) 120~145%
몬스터 대상 암습 치명타 피해량: 200%

Q - 속임수
마나 소모: 90/80/70/60/50 전 레벨 공통 60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11초
시전 시간: 무작위로 0.05초에서 0.3초 0.125초
은신 지속 시간: 3.5초 1.5/2.25/3/3.75/4.5초
삭제 치명적인 속임수: 이제 샤코의 다음 기본 공격에 치명타를 적용하지 않습니다.
신규기본 피해량: 이제 샤코의 다음 기본 공격에 20/35/50/65/80 (+0.5 주문력)의 추가 피해를 적용합니다. 이 피해량에 치명타가 발동될 수 있습니다.
신규한 번 더 속여봐: 속임수 스킬로 피해를 입히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2.5초 줄어듭니다.
신규은신 의 왕: 이제 은신 상태에서 W - 깜짝 상자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상자를 설치할 때 잠깐 샤코의 위치가 드러나지만, 이때 대상으로 지정할 수는 없습니다.

W - 깜짝 상자
신규튼튼 상자: (1~18레벨에) 상자 체력이 0~400 증가합니다.
발동 시간: 무작위로 2.1초에서 2.3초 2 초
와드랑 비슷합니다: 이제 깜짝 상자는 포탑 공격에 맞으면 즉시 파괴되며, 챔피언 기본 공격에 적중당하면 체력의 1/3 이상의 피해를 입습니다.
포탑 대상 피해량: 100% 50%

E - 양날 독
둔화: 10/15/20/25/30% 20/22.5/25/27.5/30%
피해량: 50/90/130/170/210 (+1.0추가 공격력) (+1.0주문력) 5/35/65/95/125(+0.85총 공격력) (+0.9주문력)
신규잃은 체력 비례 피해: 이제 (1~11레벨에) 대상이 잃은 체력의 3~8%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삭제 독 때문에 힘이...: 이제 몬스터의 공격 속도를 둔화시키지 않습니다.

R - 환각
무적 시간: 무작위로 0.25초에서 0.5초 0.5초
포탑 대상 피해량: 50% 35%
신규포탑 은 속지 않아: 이제 샤코의 분신은 포탑에게 두 배의 피해를 입습니다.
신규와드 는 속아: 이제 샤코의 분신이 와드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신규함정 연계: 이제 분신 사망 시 다수의 작은 깜짝 상자가 설치됩니다. 이 상자들은 동시에 발동되며 체력 을 공유합니다.
작은 상자 지속 시간: 6초
작은 상자 공포 지속 시간: 0.75초
작은 상자 피해량: 공격당 25/50/75 (+0.15 주문력)
작은 상자 체력: (6~18레벨에) 추가 체력 210~950





[ 챔피언 ]



알리스타의 게임 플레이 업데이트입니다. 짓밟기 기본 지속 효과와 승리의 포효(E) 스킬이 서로 자리를 바꿉니다.


신규기본 지속 효과 - 승리의 포효

중첩: 알리스타가 적 챔피언에게 강력한 군중 제어기(기절, 밀어내기)를 적용하거나 주위에서 적 유닛이 사망 할 때마다 승리 중첩을 쌓습니다. 중첩이 7회 쌓이면 알리스타 자신과 가장 가까운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킵니다.
회복: 승리의 포효는 알리스타의 체력을 13 (+레벨당 7) 만큼 회복시키고, 가장 가까운 아군 챔피언의 체력을 그 두 배만큼 회복시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알리스타는 승리의 포효가 발동되면 3초 동안 승리 중첩을 쌓을 수 없습니다.
우회로: 에픽 몬스터나 적 챔피언이 사망할 때마다 승리의 포효가 즉시 발동됩니다.

Q - 분쇄
잘가: 이제 공중에 띄우고 난 후에 대상을 0.5초 동안 기절시키지 않습니다.

신규E - 짓밟기
밟는다: 알리스타가 5초 동안 지면을 짓밟아 0.5초마다 주위 유닛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 5초 동안 100/125/150/175/200 (+0.4 주문력)
충전하기: 짓밟기 스킬로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짓밟기 중첩이 1회씩, 최대 5회까지 쌓입니다.
충전 펀치: 짓밟기 중첩이 5회 쌓이면, 알리스타가 챔피언에게 가하는 다음 기본 공격은 40 (+레벨당 10)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마나 소모: 50/60/70/80/90
재사용 대기시간: 16/15.5/15/14.4/14초

R - 꺾을 수 없는 의지
꺾이기도 하네요: 이제 활성화된 동안 공격력이 60/75/95 증가하지 않습니다.





이제 매복(Q) 스킬을 시전하면 트위치가 위장 상태가 됩니다. 독약 병(W) 스킬을 시전하면 독구름이 남습니다.


업데이트 Q - 매복

신규위장: 이제 트위치가 투명화되지 않고 위장 상태가 됩니다.
은신 지속 시간: 4/5/6/7/8초 10/11/12/13/14초
비전투 시 이동 속도 증가: 20% 10%
신규살금살금: 자신을 보지 못하는 적 주위에 있으면 트위치의 이동 속도가 30% 증가합니다.

업데이트 W - 독약 병

트위치가 적중한 모든 적에게 맹독을 중첩시키고 독구름을 남기는 독약 병을 던집니다. 독구름 속의 적은 둔화되며 일정 시간마다 맹독 중첩이 쌓입니다.

독구름 지속 시간: 3초
적중 즉시 쌓이는 맹독 중첩: 2 1
독구름 맹독 중첩: 초당 1

R - 무차별 난사
신규?명칭 변경: 파바바박 무차별 난사





덩굴뿌리(Q)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데이지의 체력이 증가하며 전반적으로 더 영리해집니다.


Q - 덩굴뿌리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14/13/12/11/10초
신규덩굴뿌리 신: 이제 아이번이 기본 공격뿐만 아니라 덩굴뿌리를 재시전하는 방법으로도 돌진 효과를 발동할 수 있습니 다.

R - 데이지!
체력 : 1250/2000/3500 1250/2500/3750
배운 데이지: 데이지가 전반적으로 더 영리하게 아이번의 명령을 수행합니다.





재탑승 속도가 빨라집니다. 버럭버럭(W) 피해량이 줄어듭니다.


기본 지속 효과 - 겁쟁이 도마뱀 스칼

재탑승 시간: 1초 0.5초

W - 버럭버럭
4번째 공격 추가 피해량: 대상 최대 체력의 4/5/6/7/8% 대상 최대 체력의 4/4.5/5/5.5/6%




롤 6.22 패치노트 전체 패치내용 바로보기 -> http://www.leagueoflegends.co.kr/?m=news&cate=update&mod=view&schwrd=&p=1&idx=253480#.WCM0vtLr2U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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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제3인생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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