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롤 10월19일 6.21 패치노트 (챔피언 패치) 바로보기

롤 6.21패치내용



챔피언



빨리 뽑기(E)로 증가하는 방어 능력치가 적을 향해 돌진하지 않을 경우 감소합니다.


E - 빨리 뽑기

진정한 용기 최대 중첩: 4회 8회
진정한 용자 테스트: 이제 적 챔피언을 향해 돌진하면 진정한 용기 중첩이 2회 쌓입니다.
중첩 당 방어 능력치 증가: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10/15/20/25/30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5/7.5/10/12.5/15 (최대치는 변경 없습니다.)





이제 사막의 분노(R) 스킬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공격력이 증가하지 않고, 대신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증가합니다.


Q - 흡수의 일격

쓸데없이 긴 지팡이: 이제 기본 공격 사거리 증가 효과가 R - 사막의 분노 사거리 증가 효과와 중첩됩니다. (이제 최대 사거리는 175 200이 됩니다.)

R - 사막의 분노
삭제모래 검: 이제 사막의 분노로 적에게 입힌 피해가 추가 공격력으로 전환되지 않습니다.
신규모래 방패: 이제 활성화 시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이 15/35/55 증가하며, 매 초마다 1/2/3씩 추가로 증가합니다. (15초 동안 총 30/65/100 증가)




녹턴

W - 어둠의 장막

어둠의 직관성: 이제 공허의 녹턴 및 얼어붙은 공포 녹턴에 기본 스킨의 주문 보호막 그래픽 효과가 출력됩니다.





잡아먹기(Q) 중첩으로 증가하는 체력이 줄어듭니다.


Q - 잡아먹기

중첩당 추가 체력: 3% 2%





쿠거 형태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늘어납니다. 체력이 많을 때의 태고의 생명력 회복량이 줄어듭니다.


쿠거 형태 Q - 숨통 끊기

재사용 대기시간: 전 레벨 공통 5초 전 레벨 공통 6초

쿠거 형태 W - 급습
재사용 대기시간: 전 레벨 공통 5초 전 레벨 공통 6초

쿠거 형태 E - 할퀴기
재사용 대기시간: 전 레벨 공통 5초 전 레벨 공통 6초

인간 형태 E - 태고의 생명력
회복량: 45/85/125/165/205 (잃은 체력 비례) 25~50/45~90/65~130/85~170/105~210
계수: 0.5 주문력 (잃은 체력에 비례해 0.275~0.55 주문력)





바로 위에 떨어져요: 공명의 일격 및 방호 스킬을 시전하면 이전처럼 리 신이 대상과 겹치는 위치(바로 위)로 돌진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및 일격 필살(Q), 우주류 검술(E) 버그 수정입니다.


기본 지속 효과 - 2연속 공격

치명타가 사라졌다: 특정 공격 속도에서 마스터 이가 몬스터에게 2연속 공격을 발동시키고 나면 몬스터에게 치명타가 발동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Q - 일격 필살
알파 중이었는데...: 이제 일격 필살 시전 중에 사망하면 스킬 동작상 표시되던 위치에 사망 애니메이션이 정확하게 출력됩니다.
신규대상으로 지정되지 않는 최소 시간: 0.25초 (주의: 대상으로 지정되지 않는 것과 무적 상태는 다릅니다!)
베타 스트라이크?: 간혹 일격 필살 스킬을 시전해도 제대로 발동되지 않은 채 재사용 대기시간에 들어가며 그 후 일격 필살을 다시 시전할 때까지 기본 공격으로 초기화할 수 없게 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신규나는 보인다!: 이제 일격 필살 시전 중 다음에 타격할 대상 위치의 시야가 확보됩니다.
이러면 곤란하죠: 이제 내셔 남작을 대상으로 일격 필살을 시전할 때 마스터 이가 내셔 남작과 겹치는 위치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진정하세요: 일격 필살 시전에 실패하면 잠시 동안 명상 스킬을 사용할 수 없게 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늦으면 어시 없음: 이제 대상에게 일격 필살 애니메이션이 출력되는 순간 마스터 이가 어시스트 획득 자격을 얻습니다. (하지만 피해는 애니메이션 출력 종료 후에 적용됩니다.)

E - 우주류 검술
우주류 버그: 재사용 대기시간이 끝나자마자 우주류 검술을 시전하면 스킬 기본 지속 효과로 증가하는 공격력이 사용 효과의 공격력 25% 증가에 합산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6.20 패치 기간 중 수정된 내용입니다.


일반

성장 체력: 74 90
기본 마법 저항력: 30 32
기본 공격 속도: 0.625 0.644
성장 공격 속도: 2.8 3.4





궁사의 집중(Q) 마나 소모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Q - 궁사의 집중

버그 수정: 집중 중첩이 4회 쌓이는 순간 Q를 빠르게 누르면 마나 소모값이 여러 번 적용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이제 안개 마녀를 공격로에서 소환하면 주위에 적 미니언이 없는 경우에도 해당 공격로를 따라 전진합니다.


R - 군도의 장송곡

주의력 결핍: 이제 요릭이 공격로 위에 안개 마녀를 소환하면, 안개 마녀가 해당 공격로를 압박하기 시작합니다.





자크가 새총 발사(E)를 사용하면 착지 0.75초 전에 경고 표시가 출력됩니다.


일반

이거 생각보다 도움이 됩니다: 추천 아이템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E - 새총 발사
직관성: 이제 자크가 착지하기 0.75초 전에 경고 표시 및 그림자 효과가 출력됩니다. 체공 시간이 그 미만일 경우에는 즉시 출력됩니다.
직관성 추가요: 시전 범위가 자크에게 더 정확하게 표시됩니다.





마법공학 지뢰밭(E) 스킬의 충돌 체크 빈도가 증가합니다.


E - 마법공학 지뢰밭

충돌 체크: 매 0.25초마다 체크 매 0.1초마다 체크





살아있는 곡사포(R) 마나 소모가 감소하며,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R - 살아있는 곡사포

마나 소모: 50 + 연속 시전 시마다 50 증가 (최대 500) 40 + 연속 시전 시마다 40 증가 (최대 400)
마나 소모 증가 판정 시간: 10초 8초
기본 피해량: 70/110/150 100/140/180
잃은 체력 피례 피해 1: 대상의 남은 체력이 25%~50%일 경우 피해량 200%로 증가 남은 체력이 40%가 될 때까지 대상 잃은 체력 비례 최대 150%까지 피해량 증가
잃은 체력 피례 피해 2: 대상의 남은 체력이 25% 미만일 경우 피해량 300%로 증가 대상의 남은 체력이 40%미만일 경우 피해량 200%로 증가



6.21패치노트 원본 바로보기 -> http://www.leagueoflegends.co.kr/?m=news&cate=update&mod=view&schwrd=&p=1&idx=253390#.WAbbBtLr2U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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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제3인생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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