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레알팜] 4주년 기념 사계절퍼즐 맞추기 이벤트 시작!



10월 5일부터 시작하고 19일날 종료되는 퍼즐 맞추기 이벤트입니다.


저의 퍼즐판입니다.


퍼즐 조각과 퍼즐 선택권을 이용해서 퍼즐을 맞추는 건데 퍼즐 조각으로 퍼즐 맞추면 랜덤으로 퍼즐이 나와요.

물론 중복될 수도 있어요. 하지만 특별 퍼즐 선택권으론 선택해서 퍼즐 맞출수 있으니 많이 필요하겠죠.

저는 처음 줄때부터 한번도 사용안했어요. 왜냐하면 몇개 안남을때 맞춰야 더 이득일테니..




퍼즐을 하나 맞출때마다 아이템을 주네요.




가끔 회복제를 주기도 하고 쓸만한 아이템도 나와요.





백옥이 떠버렸네요. 제일 좋은게 백옥이라네요.


요약: 열심히 수확해서 퍼즐조각을 모읍시다.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