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GS25 you us 유어스 공화춘 아주매운짬뽕 봉지라면

가격 및 후기, 라면추천



GS25 편의점에서만 판매하는 공화춘 짬뽕입니다.





가격은 1봉지에 1,200원입니다. 컵라면보다 300원정도 싸네요.





열량은 510kcal와 나트륨 1860mg입니다.






재료는 면과 분말스프, 짬뽕 블럭이네요.


짬뽕 블럭 컵에서도 있는데 봉지에도 있네요.





처음에 식초 3방울 정도 넣고 스프와 블럭과 같이 끓였어요.


끓이면 면도 넣구요.





식초를 넣어서 그런가 위에 거품이 많이 생기네요.





4분간 끓이라했는데 5분끓여버렸네요.


면발이 다 익어버렸습니다. 아무튼 맛은 컵라면 보다 더 맛있었던거 같아요.


국물맛도 좋았고 맵다는 생각은 없었어요. 또 먹을생각도 했구요.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