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레알팜] 매일매일빙고와 오래오래빙고 클리어!



9월 21일자 매일 매일 빙고 클리어 하여 보상 아이템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9월 21일까지 참여가능한 오래 오래 빙고도 힘들게 클리어 했네요...





모두 받았더니...




황옥이 61개와 빛나는 복불복 14개, 불타는 복불복 5개 등등을 받았네요.






그리고 오래 오래 빙고를 클리어(빙고 완성)하면 '달떡 먹는 토끼개' 조경을 주네요.


스펙이 좋네요.


레알쿠폰,돌림판이 5%


기간제한은 당연히 있네요.. 11월30일까지..




움직이는 조경이네요.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