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롤 6.17 패치노트 바로보기(챔피언)


챔피언 패치내용




기본 체력이 감소합니다. 괴혈병 치료(W) 마나 소모량이 증가합니다. 포탄 세례(R)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늘어나고 피해량이 줄어듭니다.


일반

기본 체력: 580 540

W -괴혈병 치료
마나 소모량: 60/70/80/90/100 80/90/100/110/120

E - 화약통
화약통엔 화약밖에 안 들어있어요: 물리 피해를 입혀 화약통을 파괴하면 일부 생명력 흡수/주문 흡혈 효과가 발동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R - 포탄 세례
재사용 대기시간: 160/150/140초 180/160/140초
피해량: 600/840/1080 420/720/1020





몸통 박치기(E) 재사용 대기시간이 늘어납니다. 술통 폭발(R) 투사체가 날아가는 시간이 고정됩니다.


E - 몸통 박치기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16/15/14/13/12초
민망했다: 그라가스가 몸통 박치기를 시전하면 종종 대상에 충돌하지 않고 통과해 지나가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R - 술통 폭발
술통 비행 시간: 거리에 따라 0~0.58초 0.55초





달빛 낙하(E)로 적을 당겨올 수 있는 거리가 늘어납니다.


E - 달빛 낙하

최대 효과 범위: 150 225





죽음의 소용돌이(R) 마나 소모가 줄어듭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은 저레벨 구간에서 늘어나며, 고레벨 구간에서 줄어듭니다


R -죽음의 소용돌이

마나 소모량: 120 100
재사용 대기시간: 110/100/90초 100/90/80초 (8/24 수정)   





스킬이 1레벨일 때의 공간 왜곡(R) 시전 범위가 증가합니다.


R - 공간 왜곡

시전 범위: 1500/3000 1750/3000





땅굴 파기(E) 및 공허의 돌진(R)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합니다.


E - 땅굴 파기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26/24/22/20/18초

R - 공허의 돌진
재사용 대기시간: 150/110/70초 180/140/100초





추방자의 검(R)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R - 추방자의 검

바람 가르기 최소 피해량: 80/120/160 100/150/200
바람 가르기 최대 피해량: 240/360/480 300/450/600





난폭한 일격(W)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며, 추가 방어력이 증가하고, 방어력 계수 또한 증가합니다.

W - 난폭한 일격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12초
추가 방어력: 10/15/20/25/30% 15/20/35/30/35%
활성화 시 피해량 계수 0.1 추가 방어력 0.15 추가 방어력





칠흑의 방패(E) 시전 범위가 증가합니다.


E - 칠흑의 방패

시전 범위: 750 800





기본 지속 효과 및 금고 부수기(Q) 재사용 대기시간이 저레벨 구간에서 감소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폭발 보호막

재사용 대기시간: 1~18레벨에 18~8초 1~18레벨에 16~8초

Q - 금고 부수기
재사용 대기시간: 18/15.5/13/10.5/8초 16/14/12/10/8초
뒤로 밀려나는 시간: 0.5~0.75초 0.7초

E - 과도한 힘
신규과도한 편의성: 처음으로 레벨을 올리면 즉시 과도한 힘 충전이 2회 주어집니다.





킬이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기본 지속 효과로 주문력이 더 많이 증가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극악무도

처치 기여 보너스: 킬이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주문력 3 증가 킬이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주문력 5 증가

E - 사건의 지평선
사건의 직관성: 사건의 지평선 스킬을 지형지물에 시전하면 적에게 스킬 범위 경고 표시가 출력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구르기(Q) 계수가 고레벨 구간에서 증가합니다.


Q - 구르기

총 공격력 계수: 0.3/0.35/0.4/0.45/0.5 0.3/0.4/0.5/0.6/0.7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굳건한 태세(W)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이 증가합니다.


일반

이동 속도: 340 345

W - 굳건한 태세
기본 지속 효과 방어 능력치 증가: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12%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15%





튕기는 부메랑(W) 공격력 계수가 줄어듭니다. 사냥 개시(R) 스킬의 기본 지속 효과로 증가하는 공격 속도가 감소합니다.


W - 튕기는 부메랑

반사 피해량 계수 0.6/0.65/0.7/0.75/0.8 추가 공격력 0.5/0.55/0.6/0.65/0.7 추가 공격력

R - 사냥 개시
기본 지속 효과 공격 속도 증가: 튕기는 부메랑 활성화 시 40/60/80% 튕기는 부메랑 활성화 시 30/45/60%





영혼 감옥(R)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R - 영혼 감옥

재사용 대기시간: 150/140/130초 140/120/100초





애니가 죽으면 발동하는 티버의 분노가 더 빨리 사라집니다.


R - 소환: 티버

분노 조절 훈련: 애니 사망 시에 적용되는 티버의 추가 이동 속도 및 공격 속도가 20% 더 빠르게 감소합니다.





애쉬


궁사의 집중(Q) 지속 시간이 줄어듭니다. 마법의 수정화살(R) 피해량이 줄어듭니다.


Q - 궁사의 집중

지속 시간: 5초 4초

R -마법의 수정화살
피해량: 250/425/600 200/400/600





명령: 충격파(R)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듭니다.


R - 명령: 충격파

마나 소모량: 100/125/150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110/95/80초





고통스런 포옹(R)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듭니다.


R - 고통스런 포옹

재사용 대기시간: 150/120/90초 120/100/80초





끓어오르는 주문의 힘 기본 지속 효과의 공격 속도가 증가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끓어오르는 주문의 힘

중첩당 공격 속도: 전 레벨 공통 10% 1/7/13레벨에 10/12/14%
최대 공격 속도: 전 레벨 공통 50% 1/7/13레벨에 50/60/70%





천둥 강타(E) 마나 소모가 줄어듭니다. 변환: 머큐리 해머(R)의 주문력 계수가 공격력 계수로 변경됩니다.


E - 천둥 강타

마나 소모: 40/50/60/70/80/90 전 레벨 공통 40

R - 변환: 머큐리 해머
강화된 기본 공격 계수: 0.4 주문력 0.4 추가 공격력
버그 수정: 제이스가 머큐리 해머로 변환한 후 간혹 잠깐 동안 기본 공격을 할 수 없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살상연희(W) 스킬의 공격력 계수가 줄어듭니다. 이제 커튼 콜(R)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사용하지 않은 탄환 수에 비례해 줄어들지 않으며, 잃은 체력 비례 피해량이 늘어나지만, 기본 피해량은 줄어듭니다.


W - 살상연희

추가 공격력 계수: 0.7 0.5
미니언 및 몬스터에게 입히는 피해량: 65% 75%

R - 커튼 콜    
잃은 체력 비례 피해: 대상의 잃은 체력 1%당 2% 대상의 잃은 체력 1%당 2.5%
공격당 최소 피해량: 50/125/200 + 0.25 추가 공격력 40/100/160 + 0.2 총 공격력 (8/24 수정)
공격당 최대 피해량: 150/375/600 + 0.75 추가 공격력 140/350/560 + 0.7 총 공격력 (8/24 수정)   
삭제커튼 내렸습니다: 이제 사용하지 않은 탄환 한 발당 10%씩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신규커튼 직관성: 이제 적 팀에게 커튼 콜 최대 사거리 표시가 출력됩니다.



징크스

초강력 초토화 로켓!(R) 계수가 증가합니다.


R - 초강력 초토화 로켓!

최소 계수: 0.1 추가 공격력 0.15 추가 공격력
최대 계수: 1.0 추가 공격력 1.5 추가 공격력





케넨의 기본 공격 투사체 속도를 정돈했습니다.


일반

애니메이션 수정: 케넨의 기본 공격 애니메이션을 수정해서 표창이 발사되는 타이밍에 더 잘 맞도록 했습니다.
기본 공격 투사체 속도: 1600 1700

W - 전류 방출
강화된 기본 공격 투사체 속도: 1800 1700





폭탄 꾸러미 이동 속도 증가 효과가 와드를 공격해도 사라지지 않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 - 마법공학 탄약

드라이브-바이: 와드를 공격해도 비전투 시 이동 속도 증가 효과가 사라지지 않습니다.





직관성: 색약 모드를 사용하면 이제 스칼 체력 막대의 색이 변경됩니다.





얼음 기둥(E) 재사용 대기시간이 저레벨 구간에서 감소, 고레벨 구간에서 증가합니다.


E - 얼음 기둥

재사용 대기시간: 23/20/17/14/11초 22/20/18/16/14초



자세한 6.17패치내용 바로보기 -> http://www.leagueoflegends.co.kr/?m=news&cate=update&mod=view&schwrd=&p=1&idx=253075#.V73AlsDr2U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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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제3인생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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