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모바일게임 추천!] 돈 되는 게임/게임으로 돈벌기! 진짜 작물 얻는 그 게임! 레알팜 게임 간단소개

스마트폰 게임 추천/돈버는게임/돈버는어플/레알팜 추천인 등록/경영게임추천/농장게임





요즘 모바일게임에 흥미가 없는 분들이나 남자여자 상관없이 모두 다 즐길 수있는 게임을 소개합니다.


바로 농장 경영게임 레알팜입니다.





저의 농장을 소개할게요...


저는 레벨이 35구요.. 돈이 500만은 있는데 저정도 돈은 이 레벨에 별로 없는.. 돈이에요..

아무튼 저는 어제든 엊그제든 계속 농장 가꾸어서 2주일인가? 이렇게 만들었습니다.


노오~력과 끈기가 중요한 게임이죠..


게임이 재미있고 중독성있는 게임이라 매시마다 접속해서 확인하는 습관이 생기는데요.


처음 하시는 유저분들은 아직 낯설어 한동안 접속 안하다 작물을 시들게 하기도 하고, 돈을 낭비하는 경우가 많죠.


원래는 처음엔 돈을 많이 지출하죠.. 씨앗심기나 건물지을때 많이 필요하기 때문에 누군가의 지원이 필요하기도해요.


주변분들중에 레알팜 시작하고 돈이 없어서 접는 경우가 많이 보았어요..


그래도 저는 그중에서 가까스로 살아남았네요...

(처음엔 돈 없어서 많이 힘들었습니다....)


신규유저라 돈 주는 '골든박'을 많이 주거든요

그걸로 1천만원 만들고 겨우겨우 살아남았네요..


나중엔 어느분이 이웃 읍/면 가입하라고해서 했는데 1천만에다 회복제를 지원해 주셔서 이렇게 살아남았구요..





아무튼 간단하게 말하면 전 어느때나 시간 상관없이 계속 작물 키우고 있답니다.


덧거름을 이용해 작물에게 필요한 양분을 주고 캐릭터가 힘들어보이면 회복제를 써서 기운내주고






제가 심은 작물 '더덕'입니다.

뿌리 채소라서 시간이 많이 걸려요. 왜 이런걸 키우나면 돈을 많이 주기도하고, 퀘스트용이라서.. 그리고 작물 품종이 좋을경우 돈을 더 많이 받아요.

뭐.. 시간마다 시세가 달라지니..








저같은 경우는 밭을 많이 해놨는데 왜 많이 해놨냐면 오래걸리는 작물도 있기도 해서 그렇고 아이템을 얻기 위해 하기도 해요.,


작물을 수확하거나 작물을 바로 갈아 엎으면 나중에 필요로하는 아이템을 얻어요..






키우는 작물 '캐모마일'인데 퀘스트때문에 키우고 있습니다.






애호박을 심는 중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것은 어떻게 이 게임은 진짜 작물들을 얻는 것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진짜 작물을 얻기 위해선 레알쿠폰이 필요합니다.


레알쿠폰은 레알쿠폰조각 99개를 모아야 쿠폰 1개가 됩니다.


가끔 이벤트로 레알쿠폰 획득 확률을 올려주거나 또 다른 이벤트를 많이 해요.







레알쿠폰 조각입니다. 저는 3개밖에 못모았어요... 그것도 상추로 얻은겁니다.


대부분 이 게임을 하는 목적은 진짜 작물을 얻기위해 하는분이 많은데 당연히 쉽게 주지 않죠. 


저 레알쿠폰조각도 잘 안나옵니다.


레알쿠폰조각 얻는법은 상급이상이나 특급작물을 수확할 경우 낮은 확률로 돌림판이 나오는데 돌리면 최소 1개 최대99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레벨이 많고 점점 돈도 많아지고 경험이 많이 쌓아야 그래야 많이 얻을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친구많이 만드고 사람들에게 도움을 받아야 나중에는 쉽게 나오죠..


이제부턴 작물 종류를 확인하겠습니다.





많이 있죠? 작물을 구하기 위해선 레알쿠폰이 필요합니다.

문화상품권도 있구요..




레알팜 하고 싶으시면 저 '스미엘'로 추천인 해주세요~


그러면 초기 혜택과 함께 시작할 수 있어요..





왼쪽 하단에 화살표 가리키는거 클릭합니다.






문의를 눌러주세요.






위에 사진에 추천인 등록이 있는데 저는 안나오네요.. 왜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이부분에 있습니다. 추천인 등록 누르시고 '스미엘'입력해주세요~!



추천인 등록 : 스미엘



공식카페 홈페이지 : http://cafe.naver.com/realfarm

공식 홈페이지 : http://www.realfarm.co.kr


어플 다운로드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neogames.realfarm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