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CU편의점 집밥은씨유 백종원 맛있닭가슴살정식 도시락 후기및 가격


편의점 도시락 추천!!




6개의 반찬으로 이루어져 있는 백종원도시락입니다.


가격은 3900원이구요. 여기에 500원인가 더 추가하면 음료수를 준다고하네요.





저 햄과 계란, 닭고기가 맛있어보이네요.











백종원 맛있닭가슴살정식 도시락 후기는 그렇게 짜지않고 적당한 맛이고, 닭고기가 퍽퍽하지않고 부드럽네요.


속살도 찍었어야하는데.. 쩝.. 아무튼, 닭가슴살 진짜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저 3개 고기튀김인가 그것도 맛있네요. 다 맛있었어요.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