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북대학교 근처 카페를 방문했어요.

겉보기에도 분위기가 좋아보여서 이곳 오스스퀘어를 가게 되었네요.

 

추운 날씨라 사람들이 안에 들어가 있지만

따뜻한 날씨에는 밖에서 커피를 마시기 딱 좋아보여요.

 

카페가 뭔가 성당처럼 생겼지만

안에 들어가면 완전히 다른 모습.

 

여기 주변에 장윤정 콘서트를 하기 때문에

여러 차들이 주차되어 있더군요.

참 타이밍이 좋더라구요.

 

 

내부 모습은 다음날이 크리스마스라서

크리스마스 트리를 아주 예쁘게 거대하게 장식해 있었습니다.

 

생각보다 아주 많은 좌석이 있었고요.

(사람들은 많이 있진 않았지만..)

 

2층에도 자리가 있었어요.

 

저는 드립 커피 낯선풍경과

친구는 힐링주스를 주문했어요.

 

낯선풍경 맛은 달달하지만 커피맛처럼 쓴 블랙커피.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가격은 8천원이지만...

 

정말 여기는 분위기 때문에

커피가 더욱 더욱 맛있어 지는 것 같습니다.

좋았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