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GS25 편의점 맛김치말이국수 가격 및 후기

 

GS25 편의점에서 구입한 맛김치말이 국수입니다.

 

가격은 3,700원입니다. 얼음과 같이 주네요.

 

예전에 먹던 국수와 비슷하네요.

 

맛김치와 육수입니다.

 

육수가 얼마 없는 줄 알고 물 약간 부을까 했는데 얼음 양이 많더군요.

 

 

면이 차가워서 그런지 국수가 쫄깃합니다.

 

양은 0.7인분? 부족한 양이었어요.

 

맛은 김치가 양이 많아서 그런지 맛있었어요.

 

김치와 김치국물과 같이 먹는 맛이었어요. 그냥 평범한...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