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설빙 티라미수설빙 포장 시식 후기 및 가격




설빙에서 구입한 티라미수설빙입니다.


쿠폰이 생겨서 구입했습니다.


가격은 10,900원입니다.





포장하니 연유랑 커피 맛나는 무언가도 같이 주네요.





생각보다 크기가 작아요.


가서 먹는 것과 집에서 먹는 것과 크기가 많이 차이납니다.





중간에 티라미수가 있어요.


기존의 티라미수라면 부드러워야 하는데 얼어서 딱딱하네요.


티라미수의 맛이 나지 않고 빵에 얹은 아이스크림 맛이네요.





연유와 커피 뿌렸습니다.






티라미수 먼저 먹고 비볐어요.


맛은 깊은 초코 맛보다는 연한 초코 맛이었어요.


기존의 초콜릿과 비슷한 진한 맛을 원했는데 아쉽네요.


전체적으로 맛은 먹을 만합니다.



저는 제법 맛있었는데 동생은 인절미 빙수가 이것보다 더 맛있다고 하네요..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