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http://sports.media.daum.net/sports/general/newsview?newsId=20151231180804704

관련 뉴스 링크


아프리카티비 LOL롤팀 창단 :: 아프리카프릭스(Afreeca Freecs)




아프리카TV(이하 아프리카티비)는 레블즈 아나키 팀을 인수해 아나키 선수들을 모두 영입하였습니다.


드디어 아프리카 티비가 e스포츠에 뛰어들었네요... 언제 뛰어들까 생각했는데 드디어..!!!


스폰서 들어와서 아나키의 미키선수가 좋아하겠네요.ㅋㅋ



아무튼, 아프리카 프릭스는 2016년 롤챔스 LCK 스프링 부터 참가한다고 합니다.


아프리카티비 관계자들은 오는 1월 7일 서울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아프리카 프릭스 창단식을 갖는다고 합니다.


아프리카 프릭스의 프릭은 브랜드명 아프리카(Afreeca)에서 a를 빼고 만든 단어라고 하네요.


이 단어는 괴짜라는 뜻의 영단어인 프릭(freak)과 연결해 '기존의 틀에 갇히지 않은 자유로움'이라는 뜻을 담고 있습니다.




아프리카 프릭스의 멤버 구성은 익수(탑)=전익수, 리라(정글)=남태유, 미키(미드)=손영민, 상윤(원딜)=권상윤, 스노우플라워(서포터)=노회종 등 5명이며, 사령탑은 전 CJ 감독인 강현종 감독과 정재승 코치가 맡는다고 합니다.


아프리카 프릭스 구단주인 아프리카 티비 서수길 대표는 ''프릭스 프로팀은 LOL 리그오브레전드를 시작으로 하스트톤, 스타크래프트2 등 지속적으로 종목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하였습니다.


자세한건 1월 7일 창단식을 가질때 얘기한다고하네요..



아무튼 스폰 들어온거 축하하고 팀창단 축하드립니다.

발전있는 아프리카 프릭스 많이 응원바랍니다.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