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풀 웹툰 원작! 영화 타이밍


2015년 12월10일 영화 개봉하고 현재 관객수 38000명에 달하고 있습니다.


이 극장판영화의 재미는 사람들마다 호불호가 갈리는 스토리인데요.


대부분 만화에 관심이 많거나 하시는 분들은 재미있으리라 생각됩니다.




< 무삭제 영상 > 






< 예고편 > 




< 줄거리 >


시간능력자들에게 주어진 남은 시간은 단 하루! 과연 그들은 예정된 미래를 바꿀 수 있을 것인가?

불길한 미래를 보는 박자기는, 꿈속에서 믿을 수 없는 대참사를 예견한다. 

 그녀는 꿈 속에서 본 의문의 연쇄 자살사건을 막기 위해, 

 또 다른 시간 능력자들을 찾아내 도움을 요청한다. 

 드디어, 대참사를 막기 위해 시간을 지배하는 능력자 4명이 모이게 되지만,

 불길하고 강력한 기운은 더욱 강해지는데…







[ABOUT MOVIE]
 
 모두가 기다려온 최고의 기대작! 
 가장 영화로 보고 싶은 웹툰 1위 & SICAF 그랑프리 수상! 
 
 2005년 6월부터 11월까지 연재된 웹툰 [타이밍]은 수 천만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어모았다. 2006년 독자 만화 대상 수상은 물론 가장 영화로 보고 싶은 웹툰 1위에 선정되는 등 작품성 또한 인정받은 [타이밍]. 이후 지금까지도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며 네티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웹툰계의 대작이다. 
 최고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타이밍>은 국내 개봉에 앞서 제 19회 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페스티벌(SICAF)에서 처음 공개되어 평단의 극찬을 받은 것은 물론 최고상인 장편부문 그랑프리를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리얼하고 실감나는 스토리로 수작이라는 평과 함께 “미스터리한 분위기가 영화 내내 나타나는 흡입력 있는 애니메이션이었다”(2015 SICAF 심사위원 달시파켓)라는 호평을 받은 바 있어 기대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제 19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대중성과 작품성으로 화제를 모은 작품들을 소개하는 ‘한국영화의 오늘 ? 파노라마’ 부문에 공식 초청되어 평단과 관객의 지지를 얻어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혔다. 
 연출을 맡은 민경조 감독은 [타이밍]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이런 장르는 이제까지 국내 애니메이션에서 시도되지 않았던 신선한 장르로 애니메이션 하기에 최적화된 작품”이라고 설명해 원작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또한 원작이 지닌 미스터리 하면서도 따뜻한 감성에 매료된 민경조 감독은 “[타이밍]은 누구나 영화로 만들고 싶어 할 만큼 매력적인 작품이다. 많은 사람들이 영화화를 간절히 원했기에 영화화 될 수 밖에 없는 작품이었고, 이에 원작을 최대한 그대로 살려내 스크린으로 잘 만들어내는 것이 큰 숙제였다”라며 제작 당시 소감을 전했다.
 이렇듯 원작의 재미와 영화적 상상력이 더해져 흥행성은 물론 작품성까지 인정받은 <타이밍>은 올겨울 관객들을 단숨에 매료시킬 것이다. 
 
 [ABOUT MOVIE]
 
 이 시대 최고의 스토리텔러, 강풀 웹툰 원작 영화화!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