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족발공화국 부평점 족발 세트 대 사이즈 가격 및 후기




이번에 족발을 먹고 싶어서 배달시킨 족발공화국의 족발입니다.


대자 크기의 족발 가격은 36,000원 입니다.



세트라 그런지 여러 메뉴가 같이 딸려오더군요.




김치찌개입니다. 서비스라고 합니다. 맛이 뭔가 숯불향이 강했어요.


고기가 몇점 들어있더군요. 근데 메인이 족발이라 조금만 먹었네요. 김치찌개 얼큰하고 맛있었습니다.




상추가 생각보다 적게 들어있습니다. 대자 시켰는데 좀 더 줬으면...


쌈장이랑 다른건 다 무난했습니다.





부추김치랑 무김치입니다.


족발이랑 잘 어울려서 맛있게 먹었어요.




쟁반국수도 같이 주더군요..


서비스로 준거라도 양이 은근히 많았습니다.


3명이서 족발이랑 같이 먹기에 부담없는 양이었습니다.


맛도 이상보다 맛있었습니다.





메인 메뉴의 족발입니다. 한가지 아쉬웠던것은 고기가 쫄깃하지 않은점...?


뭐랄까... 삶은지 좀 오래된 고기랄까 뭔가 딱딱한 느낌이 들더군요.


전에 먹었던 족발보단 아쉽게 느껴졌습니다. 동생은 맛있다고 하는데 저는 전에 먹었던 족발이 더 맛있더군요.





소량의 순대도 왔어요. 먹고싶진 않아서 냉장고에 소장하다 먹을 타이밍을 못잡고 버렸네요..





족발은 족발입니다. 기본적으론 맛있게 먹었습니다.





무한리필로 유명한 족발집인데 이렇게 배달로 시켜먹어봐서 어떤 맛인지 이제 알게되었습니다.


나중에 직접 가서 먹어보면 좋겠네요.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