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분산형 데이터 교환 플랫폼 - 닥(dock.io) ICO 소개, 참여, 무료토큰, 무료 에어드랍

독.io, Dock, airdrop


가상화폐(암호화폐) 공개 ICO 추천, 유망 ICO




ICO 2월 21일 시작! 주소 홈페이지 링크 -> https://app.dock.io?r=aaaaBHjM

※ 위 링크로 접속 후 ICO에 참여하세요! 무료토큰이 지급됩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전문가적 세계를 위한 데이터 전원 공급



※ 간단 분석


# 분류 : 빅데이터, 플랫폼

# 컨셉 : dock.io는 사람들이 개인 정보 및 보안을 통해 웹에서 자신의 프로필, 평판 및 경험을 연결할 수 있게 해주는 분산형 데이터 교환 프로토콜입니다.

# 암호화 플랫폼 : 이더리움 기반

# 국가, 지역 : USA

# 홈페이지 지원 언어 : 영어


공식 홈페이지 -> https://app.dock.io?r=aaaaBHjM

화이트페이퍼(백서), 영문 -> https://dock.io/whitepaper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getdock.io/

트위터 : https://twitter.com/dock_io

텔레그램 : https://t.me/dockio



공식 홈페이지 가입 & ICO 참여 : https://app.dock.io?r=aaaaBHjM



※ 표준 ICO 참여 기간 : 2018.02.21 ~ 지정되지 않음



※ 토큰 정보

 

 - 총 토큰 발행수: 1,000,000,000. 

(ICO 발행 토큰: 400,000,000 40%. ICO 종료후 미 판매된 토큰은 소각됨을 알립니다.)

 - 토큰 상징 : DOCK.

 - 소프트 캡 : $ 10,000,000.

 - 하드 캡 : $ 20,000,000. 

 - ICO 가격 : 1 DOCK = $ 0.07.

 - 표준 가격 : 1 DOCK = $ 0.08

 - 투자 가능 화폐 : 이더리움. 

 - 최소 / 최대 투자금 : 화이트리스트 후 결정 예정.


※ 2월 8일 화이트리스트, KYC 시작이고, 21일에 토큰세일이 시작됩니다.





▲ 2월 8일부터 화이트리스트(KYC 필요)에 참여할 수 있고, 21일에 토큰세일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


DOCK.IO 는 이더리움에서 제공하는 분산형 데이터 교환 프로토콜 입니다.


 dock.io 는 특수 목적의 분산형 데이터 교환 프로토콜입니다. 이 프로토콜은 업무 경험, 리뷰 및 전문적 연결의 교환을 장려하기 위한 것이며 모든 유형의 공유 가능 데이터를 포함하도록 확장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데이터 교환을 위한 토큰을 받습니다. 사용자는 호스팅된 타사 서비스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완벽하게 제어 할 수 있습니다.



dock.io 는 사람들이 개인 정보 및 보안을 통해 웹에서 자신의 프로필, 평판 및 경험을 연결할 수 있게 해주는 분산형 데이터 교환 프로토콜입니다.





전문가들은 어느 때보다 중앙 집중화된 플랫폼을 사용하여 일자리를 찾고 경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 2000억 달러 규모의 산업은 LinkedIn, 업워크, Glassdoor등을 포함한 데이터 독점 기술에 의해 통제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플랫폼은 사용자 데이터를 중앙 집중식으로 관리하기 때문에 개인이 어렵게 얻은 경험, 리뷰 및 궁극적으로 자신의 가치를 전달할 수 없게 만듭니다. 그 결과 산업계는 단편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인터넷의 연결이 줄어듭니다. 지난 몇 년 동안 LinkedIn은 공개 API를 제공하였습니다. 30,000 개의 앱이 이 API를 기반으로 만들어졌으며, 이러한 혁신은 잘 이루어졌습니다. 2015 년 2 월 LinkedIn은 공개 API 액세스를 제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결과적으로 많은 기업들이 사망하고 산업 혁신이 느려졌습니다.




dock.io 의 유용성으로 위의 문제를 해결합니다.



Dock.io 는 사용자가 자신의 개인 데이터를 소유해야 하며 애플리케이션 전체에 이를 쉽게 공유 할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이것을 추구하는 데 있어 혁신과 기업들을 돕는 것을 믿습니다. 우리는 연결된 인터넷, 기술의 파워, 그리고 삶을 개선시키는 데 있어 잠재적인 국제적 영향을 믿습니다.







기회 ( The Opportunity )데이터는 세계에서 가장 가치있는 자원입니다.


 - 사용자 데이터는 모든 소비자 대상 애플리케이션의 핵심 가치입니다. 중앙 집중식 플랫폼은 데이터를 자체적으로 관리하고 생산하기 때문에 몇개 회사가 제어권을 갖게 됩니다. dock.io에서는 사용자와 앱이 공유하는 이러한 가치를 믿고 있으며, 이를 통해 인터넷이 더욱 연결되고 분산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 문제 ( The Issue ) : 폐쇄된 네트워크의 결과.


 - 한 개인의 프로필과 정보는 모두 폐쇄된 네트워크와 중앙 집중화된 소스인 수백개의 앱에 저장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앱은 자신의 의지대로 데이터를 제어하는 반면, 사용자와 다른 회사들에게는 제한된 기회만 주어집니다.



 - 사용자는 기회가 제한됩니다.

  # 일관성 없는 정보 : 대부분의 사람들은 수십개의 프로필을 온라인으로 가지고 있으며, 그 중 많은 정보가 수년 내에 업데이트되지 않아서 웹 주위에 일관성없는 정보가 떠 다니고 있습니다.

  # 잃어버린 가치와 기회 : 경험, 평판 및 리뷰의 형태로 가치를 이전 할 수 없다는 것은 기회를 잃는 것을 의미합니다.
  # 통제 없음 : App은 플랫폼 내에서 사용자 정보를 소유하고 제어합니다. 사용자는 자신의 동의하에 규칙을 계속 변경하고 심지어 사용자의 지식없이 파트너십을 통해 사용자 데이터를 공유합니다. 사용자는 중앙 집중식 앱이 데이터로 수행하는 작업을 거의 제어하지 않습니다.

 - 기업은 혁신에서 제외됩니다.

  # 콜드 스타트 챌리지이 공간에서 제품을 만드는 것은 콜드 스타트 ​​(Cold Start) 요인으로 인해 매우 어렵습니다. 모든 플랫폼은 동일한 데이터를 사용하며 0에서 자체 소스를 구축해야합니다.

  # 중앙 집중식 플랫폼은 룰을 결정합니다.플랫폼은 저장하는 정보를 완전히 제어할 수 있으며 타사 앱이 액세스하기가 점점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 dock.io 프로토콜 소개웹을 통한 사용자 데이터 연결.


 dock.io 프로토콜은 앱이 사용자 데이터에 액세스하고 서로 통신하는 방식을 혁신적으로 변화시키는 개방형 네트워크입니다. 사용자 데이터는 웹상의 거의 모든 소비자가 직면 한 앱에 권한을 부여합니다.





dock.io 프로토콜 소개 : dock.io 의 이점


 - 완벽한 소유권 및 통제 : 사용자는 데이터가 사용되는 위치와 방법에 대한 완전한 소유권을가집니다.

 - App 에서 가치 유지 : 사용자는 리뷰, 평판 및 작업 기록을 전송하여 웹에서 가치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 사용자 데이터에 대한 액세스 : dock.io 에 연결된 앱은 사용자에 대한 점점 더 많은 정보에 즉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 데이터는 항상 최신 : 사용자 데이터는 모든 앱에서 자동으로 업데이트되므로 언제나 최신 상태입니다.

 - 네트워크 가치 증가 : dock.io 네트워크가 커질수록 네트워크의 모든 구성원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합니다.

 - 원활한 가입 : 사용자는 새로운 앱을 신청할 때 시간을 절약하고 전문 데이터를 즉시 가져올 수 있습니다.






◎ 엔진

 - 모든 소비자 애플리케이션에 전원 공급 가능 : dock.io 프로토콜은 기술 스택이 적어서 전 세계의 모든 소비자 앱에 대한 데이터에 힘을 실어 줄 수 있습니다.

 






◎ 작동 원리

 - DOCK 토큰으로 전원 공급 : DOCK 토큰은 인터넷을 변형시켜 웹을 통한 데이터 교환을위한 새로운 분산 경제를 만듭니다








◎ 사용 사례


 - Dock.io 프로토콜은 오늘날 존재하는 앱과 제품을 넘어서서 확장 가능합니다.



▲ 사용 사례의 예 입니다.




◎ 파트너 Apps


 - dock.io 네트워크에서 1 천 5 백만 명이 넘는 사용자가 있습니다.








▲ 토큰 분배 목적


30 % Token Sale - 개인 및 공공 판매를 통해 대중에게 판매된다.

30 % Ecosystem Incentivization - 파트너십과 에코시스템 성장 촉진

20 % Team - 팀 구성원, 장기 성장을위한 2 년 정관의 적용을받습니다.

10 % Cold Storage - 미래의 사용을 위해 보관되고 프로젝트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2 년간 잠겨 있습니다.

6 % Investors - 프로젝트의 지분 투자자

4 % Advisors - 2년 넘게 프로젝트에 대한 장기적인 헌신을 보여 주는 팀원들을 고용하고 있는 우리의 믿을 수 없을 만큼 도움이 되는 고문자들




◎ 토큰 유용성


 dock.io 컨트랙트 시스템 내에서 교환 수단으로 사용되는 토큰 외에도 토큰 소유자가 dock.io 계약 시스템을 위해 다음에 개발해야 할 기능에 대한 정기적인 설문 조사에 투표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dock.io 는 데이터에 대한 주권을 사용자에게 되돌려 주거나 응용 프로그램 에코 시스템 협업에 장려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이 토큰은 웹 전체에 대한 공유 데이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것입니다. 따라서 폴링 메커니즘을 추가하는 것은 새로운 공유지에 대한 사내 관리를 수행하는 방법입니다.

 




로드맵 

 

 

 

 

 2018. 1월

  - dock.io App 출시

  - 리워드 프로그램

 

 

 

 

 

 

 

 

 

 

 

 2018. Q1

  - 파트너쉽 발표

 

 

 

 

 

 

 

 2018. Q1

  - 토큰 세일

  - 토큰 전송 가능, 네트워크에 사용 가능

 

 

 

 

 

 

 

 

 

 

 

 2018. Q2

  - Remote.com 파트너 통합

  - 추가 파트너 통합

 

 

 

 

 

 

 

 2018. Q4

  - 네트워크 데이터 교환

 

 

 

 

 

 






▲ dock.io 의 팀입니다. 어드바이저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참고 바랍니다.






▲ dock.io 의 투자자들 입니다.




◎ 21일부터 ICO 참여기간입니다. 2월 8일부터는 화이트리스트 참여 가능합니다. 



Dock.io 무료 토큰 받는 방법 첫번째는 아래 링크를 통해서 가입하고, 트위터, 페이스북, 미디엄, 레딧, 링크드인으로 나의 프로필 링크를 기입하면 추가 보너스가 적립됩니다. 그리고 공식 텔레그램 가입하면 추가 보너스가 적립되니 꼭 하세요.

Dock.io 무료 토큰 받는 방법 두번째는 https://dock.io/airdrop 에 접속 후 텔레그램 사용자명, 이름, 가입한 이메일, ETH 주소를 입력하면 됩니다. 이것도 보너스가 지급되기 때문에 꼭 받으세요.



공식 홈페이지 방문 & ICO 참여하기 - > https://app.dock.io?r=aaaaBHjM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