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GS25 편의점 유어스 오므라이스&커리 도시락


편의점 도시락 추천




GS25 편의점에서 구입한 오므라이스앤커리 도시락입니다.





가격은 4,300원.. 무난한 가격입니다.


954kcal의 칼로리입니다.





약간 어두운 곳에서 찍어서 어둡게 보이네요..


아무튼 오므라이스 쪽에 소스가 얹어져 있어서 보기에 더 맛있어 보입니다.


전체적으로 볼 땐 푸짐해 보이네요.





하지만 먹어보면 그렇게 배부르진 않습니다. 제가 많이 먹어서 그런가...


그리고 오므라이스가 짭쪼름해서 커리랑 같이 먹지 않아도 꽤나 맛있었습니다.





커리가 예상보다 양이 많았어요. 그리고 맛있었구요.


오므라이스에 얹어 먹으니 상당히 맛있었습니다.


소시지와 웨지감자, 고기전이 있는데 이것도 맛있었습니다.


소시지가 은근히 커서 맛있게 먹었어요.





오므라이스 안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나름 최고로 만족한 도시락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