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GS25 편의점 미트토마토 스파게티 가격 및 후기

편의점 음식 추천




GS25 편의점에서 구입한 미트토마토 스파게티 입니다.





가격은 3,800원이고 편의점엔 없길래 나만의 냉장고로 구매했습니다.





피클 빼고 전자레인지 2분간 돌렸습니다.


참. 바로 먹을 수 있게 포크까지 주더군요.





피클이 먹기 좋게 작네요. 맛은 그냥 피클 맛이네요.





치즈가 잘 녹지않아서 전자레인지에 좀 더 돌렸어요.


(1:30 -> 2:00 )





옆에 있는 소시지도 있습니다. 겉 포장지에 봤을 땐 커보였는데 생각보다 작았어요.


하지만 소시지 맛은 기가막힙니다. 끝내주게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매콤해요.





스파게티 맛 또한 끝내주게 맛있었습니다. 


동생에게 한 두입 줬는데 또 먹고싶다고 사오라 할 정도입니다.





소시지 먹고 바로 스파게티 먹으니 더 꿀맛이네요.


약간 아쉬운건 치즈와 소스가 그렇게 많지 않아서 아쉽습니다.


치즈 따로 더 구매해서 뿌리면 더 맛있는 스파게티가 되겠네요.


완전 강력추천하는 메뉴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