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롤 7.7 패치노트 (챔피언 패치내용) 바로보기



챔피언




기본 지속 효과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Q(전장의 돌풍)의 계수가 증가하고, 소용돌이 범위의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석상의 강타

피해량: 15~100 (모든 레벨에서) 12~80 (모든 레벨에서)

Q - 전장의 돌풍
돌풍 마법 피해 계수: 주문력의 60% 주문력의 75%
소용돌이 범위 피해량: 적 최대 체력의 9% 적 최대 체력의 6%





진정한 용기가 더 이상 마법 저항력을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E - 빨리 뽑기

삭제무법자는 마법 따위 신경 안 써: 진정한 용기 효과가 더 이상 마법 저항력을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기존 중첩 당 5/7.5/10/12.5/15, 최대 중첩에서 40/60/80/100/120 증가)





누누가 기본 지속 효과로 다음에 사용하는 스킬은 원래 스킬 레벨보다 1레벨 더 강화됩니다. 기본 체력과 기본 체력 재생은 감소합니다.


기본 능력치

기본 체력: 598.28 575
기본 체력 재생: 5초마다 8.4 5초마다 7

업데이트기본 지속 효과 - 선지자
신규한 걸음 더: 누누의 다음 스킬이 한 단계 강화됩니다.
Q(잡아먹기): 피해량 +160 및 체력 회복 +50 (스킬 레벨 6: 피해량 1140 및 체력 회복 300)
W(끓어오르는 피): 이동 속도 +1% 및 공격 속도 +5% (스킬 레벨 6: 이동 속도 13% 및 공격 속도 50%)
E(얼음 덩어리): 피해량 +40 및 이동 속도 둔화 +5% (스킬 레벨 6: 피해량 280 및 이동 속도 둔화 65%)
R(절대 영도): 최대 피해량 +250 (스킬 레벨 4: 최대 피해량 1375)





R(최후의 섬광)로 챔피언을 처치하면 재사용 대기시간 일부를 돌려받습니다.


R - 최후의 섬광

신규너에게는 최후, 네 아군에게는 최초: 최후의 섬광으로 적 챔피언을 처치하면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의 10/30/50%를 돌려받습니다.





E(전기 작살)의 재장전 시간이 증가합니다.


E - 전기 작살

재장전 시간: 5초 6초





Q(포악함)의 기본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Q - 포악함

물리 피해량 (적중 시마다): 35/55/75/95/115 25/45/65/85/105 (강화된 피해량은 그대로입니다)
추가 공격력 계수: 30/40/50/60/70% 20/30/40/50/60% (강화된 피해량은 그대로입니다)





바드의 모든 고대의 종 획득 단계에서 정령의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피해량만 증가하는 단계가 삭제되었으며, 그 외 고대의 종 획득 단계가 변경되었습니다. 바드가 이제 정령을 최대 9마리까지 늘릴 수 있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 - 방랑자의 부름

신규정령들아 쑥쑥 자라렴: 이제 고대의 종을 5개 모을 때마다 정령의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다른 고대의 종 효과에 추가로 적용됩니다.
와하하!: 고대의 종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피해량만 상승하는 단계가 삭제되었습니다. 각 단계에서 다양한 효과가 주어집니다.
찾았다!: 바드가 이제는 정령을 최대 9마리까지 늘릴 수 있습니다. 물론 그만큼 고대의 종을 모아야 하겠지만요.
효율성: 고대의 종 획득 단계에서 고대의 종을 150개 105개를 모은 후로는 유용한 효과 없이 피해량만 증가합니다.
  • 고대의 종 획득 단계
    고대의 종 5개: 둔화 25% (변화 없음)
    고대의 종 10개: 피해량 +25 정령 +1 (최대 2마리)
    고대의 종 15개: 정령 +1 (최대 2마리) 정령이 대상 뒤쪽 원뿔 범위에 피해를 가합니다.
    고대의 종 20개: 피해량 +25 7초 후 정령 부활
    고대의 종 25개: 정령이 대상 뒤쪽 원뿔 범위에 피해를 가합니다. 둔화 +10% (총 35%)
    고대의 종 30개: 피해량 +30 정령 +1 (최대 3마리)
    고대의 종 35개: 7초 후 정령 부활 공격하는 원뿔 범위 증가
    고대의 종 40개: 피해량 +30 6초 후 정령 부활
    고대의 종 45개: 둔화 +20% (총 45%) 둔화 +10% (총 45%)
    고대의 종 50개: 피해량 +35 정령 +1 (최대 4마리)
    고대의 종 55개: 정령 +1 (최대 3마리) 5초 후 정령 부활
    고대의 종 60개: 피해량 +35 둔화 +10% (총 55%)
    고대의 종 65개: 공격하는 원뿔 범위 증가 정령 +1 (최대 5마리)
    고대의 종 70개: 피해량 +35 4초 후 정령 부활
    고대의 종 75개: 6초 후 정령 부활 둔화 +10% (총 65%)
    고대의 종 80개: 피해량 +35 정령 +1 (최대 6마리)
    고대의 종 85개: 둔화 +15% (총 60%) 둔화 +10% (총 75%)
    고대의 종 90개: 피해량 +30 정령 +1 (최대 7마리)
    고대의 종 95개: 정령 +1 (최대 4마리) 정령 +1 (최대 8마리)
    고대의 종 100개: 피해량 +30 정령 +1 (최대 9마리)
    고대의 종 105개: 5초 후 정령 부활 피해량 +15
    고대의 종 110개: 피해량 +30 피해량 +15
    고대의 종 115개: 둔화 +10% (총 70%) 피해량 +15
    고대의 종 120개: 피해량 +25 피해량 +15
    고대의 종 125개: 4초 후 정령 부활 피해량 +15
    고대의 종 130개: 피해량 +25 피해량 +15
    고대의 종 135개: 둔화 +5% (총 75%) 피해량 +15
    고대의 종 140개: 피해량 +20 피해량 +15
    고대의 종 145개: 둔화 +5% (총 80%) 피해량 +15
    고대의 종 150개 이상: 피해량 +20 피해량 +15





R(천둥 발톱)이 적 사이를 튕겨 다니는 횟수가 2배로 증가합니다.


R - 천둥 발톱

최대 튕김 횟수: 4 8
번개 전야: 이제 번개가 튕길 때 약간의 지연 시간이 있습니다.
피뢰침: 천둥 발톱이 연쇄 번개가 사라지기 전에 대상을 추가로 더 잘 찾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의 공격력 계수가 감소합니다. Q(속임수)의 기본 피해량이 삭제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합니다. Q(속임수)의 주문력 계수가 기본 지속 효과로 옮겨집니다.


기본 지속 효과 - 암습

신규주문력 계수: 40%
공격력 계수: 총 공격력의 120%~145% (1~11레벨에서) 총 공격력의 130% (모든 레벨에서)

Q - 속임수
삭제기본 피해량: 더 이상 20/35/50/65/80의 기본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삭제주문력 계수: 더 이상 주문력의 40%를 추가 피해로 입히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모든 스킬 레벨에서) 16/15.5/15/14.5/14초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R - 풀려난 힘

너무 풀려나면 안 되지: R(풀려난 힘)의 첫 번째 사용이 방해를 받아도 재사용 대기시간이 더 이상 초기화되지 않습니다(사용이 방해를 받으면 피해는 주지 못하지만 3개의 구체는 생성되었습니다).
죽은 챔프도 다시 보자: 대상이 스킬 사용 중에 사망해도 나머지 근처의 어둠 구체가 시체를 계속 공격합니다.
현존하는 위협: 대상이 R(풀려난 힘) 사용 중에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상태가 되어도 날아가던 어둠 구체들이 사라지지 않고 제자리에 떨어집니다.





기본 지속 효과가 적의 마법 저항력을 감소시키는 대신 마법 피해를 받은 적에게 추가 고정 피해를 가합니다. W(절망)의 피해량이 증가하고 피해 속도가 빨라집니다.


업데이트기본 지속 효과 - 저주의 손길

사랑이란 이런 걸까: 아무무의 기본 공격이 적의 마법 저항력을 15/20/25(1/7/13레벨에서) 감소시킵니다. 대상에 가해진 모든 마법 피해의 15%를 고정 피해로 추가합니다.

W - 절망
피해량: 매 초마다 8/12/16/16/20/24 매 초마다 10/15/20/25/30
피해 속도: 1초에 1회 0.5초에 1회 (회당 피해량은 절반이 됩니다)
신규눈물자국 지우기: 절망을 적중시키면 해당 적에게 걸린 저주의 손길 효과가 초기화됩니다.

R - 슬픈 미라의 저주
신규갈비뼈가 부러지도록 안아줄게: 적들에게 피해를 가하면 그 후 기본 지속 효과 - 저주의 손길이 적용됩니다.





기본 지속 효과가 주변 모든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킵니다. E(짓밟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며, 강화된 기본 공격의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승리의 포효

아낌없이 주는 소: 가장 가까이에 있는 아군 챔피언 체력 회복 주변의 모든 아군 체력 회복

E - 짓밟기
재사용 대기시간: 16/15.5/15/14.5/14초 12/11.5/11/10.5/10초
강화된 기본 공격 추가 피해량: 40 + 레벨 당 10 (18레벨일 때 최대 220) 40 + 레벨 당 15 (18레벨일 때 최대 310)
버그 수정: 이제 짓밟기가 미니언에 적중했을 때 시각 효과가 올바르게 표시됩니다.





W(황금빛 방패)의 스킬 레벨이 낮을 때 기본 보호막 흡수량이 증가하며, 스킬 레벨이 5일 때 약간 감소합니다. W(황금빛 방패)가 적중한 챔피언 1명 당 주어지는 추가 보호막이 이제는 자르반 4세의 최대 체력에 비례해 생성됩니다.


W - 황금빛 방패

기본 보호막 흡수량: 50/80/110/140/170 65/90/115/140/165
추가 보호막 흡수량: 적중한 챔피언 1명 당 20/40/60/80/100 적중한 챔피언 1명 당 자르반 4세 최대 체력의 2/2.5/3/3.5/4%





E(와작와작 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높은 스킬 레벨에서 감소합니다.


E - 와작와작 뻥!

재사용 대기시간: 24/22/20/18/16초 24/20.5/17/13.5/10초





W(전술적 휩쓸기)가 챔피언이 아닌 대상에 적중하면 더 이상 체력이 회복되지 않습니다. R(마법공학 최후통첩)이 낮은 스킬 레벨에서 지속시간이 감소합니다.


W - 전술적 휩쓸기

삭제챔피언이 아닌 대상에 대한 체력 회복: 카밀이 더 이상 W(전술적 휩쓸기)의 바깥쪽 절반에 미니언 또는 몬스터가 적중당해도 최대 체력의 10%까지 체력을 회복하지 않습니다.

R - 마법공학 최후통첩
지속시간: 모든 스킬 레벨에서 4초 2.5/3.25/4초





더 이상 W(황천의 검)의 공격 대상이 공격 범위를 벗어나도 W(황천의 검)이 취소되지 않습니다. E(힘의 파동)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R(균열 이동)의 주문력 계수가 증가합니다.


W - 황천의 검

버그 수정: 황천의 검 충전 중에 대상이 공격 범위를 벗어나도 더 이상 황천의 검으로 강화된 공격이 취소되지 않습니다.

E - 힘의 파동
재사용 대기시간: 6초 5초

R - 균열 이동
주문력 계수: 20% 30%





E(순보)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낮은 스킬 레벨에서 증가합니다.


E - 순보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14/12.5/11/9.5/8초





Q(녹서스식 외교)의 피해량이 낮은 스킬 레벨에서 감소합니다.


Q - 녹서스식 외교

기본 피해량: 80/100/120/140/160 60/85/110/135/160



자세한(전체) 내용 보러가기 -> http://www.leagueoflegends.co.kr/?m=news&cate=update&mod=view&schwrd=&p=1&idx=254046#.WORdStK7qU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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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제3인생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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