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GS25 편의점 나만의냉장고 직화 모둠햄 부대찌개




GS25 어플인 나만의 냉장고를 이용해서 부대찌개를 구매했습니다.


이틀 후에 받았어요..


가격은 4,900원입니다.




재료는 떡,햄,양파,파 등등 있고 라면사리까지 있네요.








양념 소스까지




먼저 다 풀어놓고 끓였습니다.








간단하게 맛 평가 하자면


겉표지에 1~2인분이라고 했지만 저는 3명이서 먹었습니다.


생각보다 양이 많았고 햄도 양이 많았어요. 면도 잘 익어서 맛도 좋았고


국물이 끝내주게 맛있었네요..


진짜 추천하는 편의점 음식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