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카스온라인 6강 매그넘 드릴 사용 후기(카스 매드 6강)




강화 안해도 밸런스 파괴무기 매그넘드릴입니다.


봇 좀비에서 사용해보았습니다.


사기 충전이 없는 봇 좀비 모드입니다.


좀비 히어로에선 사기 충전때문에 더 강력해지겠죠..?





이렇게 한방 한방데미지가 강력해요 (화면 우측 상단 한방 데미지(흰색), 누적 데미지(붉은색))


왼쪽 샷건 데미지 150~250 가까이 나옵니다.


헤드 데미지는 600정도 나오더군요.. 엄청나죠...


그리고 장탄수는 50 / 105 입니다.




머리 뒷치기 하니깐 숙주좀비는 그냥 골로가더군요.


데미지 9천 정도 나왔어요... 




2차모드 드릴 데미지는 평균 몸통 1800정도 나와요.





더군다나 주변 좀비들까지 타겟이 되니깐 우측 상단 데미지 표시에 숫자가 막 올라가더군요.





▲ 헤드 데미지 계산 (1차 모드)




▲ 크리티컬 헤드 데미지 (2차 모드)




▲ 뒷치기 데미지 (2차 모드)





결론적으로 일반 매그넘 드릴보다 훨씬 좋지만 저는 노말매드랑 뭔가 비슷한 느낌이 들었어요.. 체감상...

그렇게 막 심하게 차이나진 않아요 처음 사용하고 후기 올린거라 더 사용해봐야겠네요..


디자인은 마음에 안드는데 소장가치는 있습니다.


좀비 시나리오도 잠깐 해봤는데 아이템 미착용 + 공격 레벨 10일때 2차모드 데미지가 20k이상은 뜨네요.

레벨 맥스로하고 아이템 미착용시에는 40k이상은 뜨네요.


다음 2017년 근하신년 무기는 어떻게 나오길래 매그넘 드릴 강화라는게 나왔을까요..? ㄷㄷ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