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카스온라인 초월 캐릭터(초월 클래스) 도로시 다크나이트, 플로라 팔라딘 분석 및 후기

능력치(스펙) 후기




이번에 소개할 것은 넥슨이 야심차게 내놓은 초월 클래스입니다.


초월 클래스란? 기존의 일반 클래스보다 좀비모드, 좀비 시나리오 모드에서 높은 스펙을 자랑하는 캐릭터 입니다.


전에 나왔던 다크나이트와 팔라딘 무기를 볼때를 보면 초월 캐릭터 계속 나오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이 초월 클래스는 프리미엄 암호 해독기를 사용해야 나오는 클래스이며 운 좋게 얻을 수가 있습니다.


저는 물론 꽁독기로 뽑긴 했지만..... 



꽁독기로 뽑힌 이유는 모아둔 마일리지 암호해독기가 400개이상 있어서 그걸 3개를 조합하면 프리미엄 해독기 1개 또는 2개로 교환해줍니다.


이것때문에 한 해독기 200개이상은 썼네요.. 그리고 페이백으로 프리미엄 해독기 100개 더 얻고 뽑았죠..



그리고 하나 덮붙여 말하자면 카스온라인이 앞 날 미래가 불투명한 게임이기 때문에 현질은 삼가시기 바랍니다...



아무튼 캐릭터 스펙과 외형 소개하겠습니다.




플로라 팔라딘


보고나서 바로 뽑고싶었던 클래스!





플로라 팔라딘의 클래스 능력치는

체력 27, 공격력 24, 이동속도 22, 방탄복 23, 예비탄창 19입니다.


흠... 도로시보단 낮은 스펙을 보여주네요... 저는 필 공격력을 우선으로 봅니다.




플로라 팔라딘의 캐릭터 효과입니다.


경험치와 포인트 보너스 10%와 PC방 접속시 20% 적용, 시나리오 최고 레벨 10증가, 좀비모드에서 데미지 표시와

첫 타격한 좀비의 체력을 보여준다.. 이거 참 좋네요. 


거기다가 클래스 보유 수에따라 지속시간 증가..


사기 충전 +1명 적용




도로시 다크나이트입니다.





도로시 다크나이트의 클래스 능력치는 

체력 24, 공격력 27, 이동속도 23, 방탄복 22, 예비탄창 19입니다.


팔라딘보단 체력은 낮지만 공격력과 이동속도가 높은 능력치입니다.

저는 시나리오 할때마다 이 캐리터를 많이 씁니다. 공격력도 다른 클래스보다 월등히 좋고 이동속도도 좋기때문에..




도로시의 효과인데 플로라와 효과는 비슷하네요.


두 클래스를 봤는데 다음에도 초월 클래스가 나오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혹시 근하신년이 클래스로?? 아님 말구..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