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피자마루 불고기피자, 포테이토 피자



12월 25일 크리스마스를 기념으로 피자마루의 피자 2판을 사먹었다.




하나는 불고기 피자, 하나는 포테이토 피자다.




불고기 피자는 가격이 8,900원, 포테이토 피자는 가격이 7,900원이다.


피자가 가성비가 좋다.




포테이토 피자는 꾸준히 맛이 좋고 포테이토 씹는 느낌 때문에 계속 먹게되지만


불고기 피자는 1천원 적은 콤비네이션 피자보다 토핑이 적은 느낌이 들고 콤비보다 맛이 덜하다.




원래 다른 피자들도 불고기 피자는 콤비네이션 보다 좀 떨어져서 예상됐긴 했지만 여기도 똑같았다.




그래도 이 피자 두판으로 배불리 먹었고 재미있는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었다.




다음 피자 마루에 있는 메뉴중에 클래식 피자인 이탈리안 치즈 피자와 쉬림프 피자를 먹어보고싶다.




다른 피자들도 먹어보고 싶은데 비싸서...


아무튼 피자마루 피자는 가격도 싸고 이렇게 기념일에 먹기에 좋은 메뉴같다.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