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액션영화 추천!]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줄거리, 예고편, 후기






줄거리 -

 : 어벤져스는 끝났다! 희망은 없다! 어벤져스를 위협하는 최강의 적 `울트론`의 등장

평화로 가는 길은 단 하나, 인류의 멸종이라고 믿는 '울트론’과 사상 최대의 전쟁이 시작된다!




후기 -

 : 2012년 어벤져스의 두번째 시리즈인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입니다. 제 생각에는 1보다 2가 더 재미있었던거 같네요. 중간중간에 토르와 아이언맨의 당황 및 코믹 연기도 있고, 새로운 캐릭터인 2명의 초능력 사람이 등장해 한층 더 재미를 주는 것 같네요. 근데 극후반에 쉽게 끝나는? 느낌이 들어서(빨리 끝나는 느낌?) 약간 아쉬웠네요. 천만 영화의 영화로서 영화추천 할정도로 재미가 있었습니다. 바로 보러가세요!








▲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예고편 영상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