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GS25 편의점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청포도 가격 및 후기




gs25 편의점에서 딸기, 베리믹스와 같이 구입한 청포도 맛입니다.




가격은 1800원이고 2+1 할인이벤트도 하네요.





열량은 130kcal와 나트륨 90mg와 칼슘 165mg입니다.




요구르트의 색을 봤을땐 약간의 연두색을 띄네요.


맛은 다른 드링킹 요구르트와 비교했을땐 엄청 맛있었어요.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중에서 제일 맛있었네요.


그렇게 달지도 시지도 않았어요. 가격이 비싸긴 하지만 한번쯤 먹어볼만한 맛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