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롤 6.15 패치노트 바로보기 (핵심자료)


챔피언



창 투척(인간 형태 Q) 및 숨통 끊기(쿠거 형태 Q)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쿠거의 상(R) 스킬로 니달리의 기본 공격 동작이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Q - 창 투척

최소 피해량: 60/77.5/95/112.5/130 70/85/100/115/130
최대 피해량: 180/232.5/285/337.5/390 210/255/300/345/390

쿠거 형태 Q - 숨통 끊기
최소 피해량: 4/20/50/90 5/30/55/80
최대 피해량: 8/45/125/248 10/67.5/137.5/220
주문력 계수: 0.33 0.4
사냥 당한 대상에 대한 피해량 증가: 33% 추가 피해 40% 추가 피해

쿠거 형태 W - 급습
버그 수정: 니달리가 급습 스킬을 시전할 때 미니맵이 커서 입력을 가로채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즉, 커서가 미니맵 위에 있으면 니달리가 급습 스킬을 엉뚱한 방향으로 사용하는 현상이 이제 일어나지 않습니다.

R - 쿠거의 상
삭제빠른 창술: 이제 니달리의 기본 공격 동작을 초기화하지 않습니다.

쿠거 형태 R - 쿠거의 상
삭제빠른 할퀴기: 이제 니달리의 기본 공격 동작을 초기화하지 않습니다.




강신(R) 스킬 초당 피해량이 저레벨 구간에서 상향됩니다. 또한, 시전 시 분노를 얻습니다.


R - 강신

초당 피해량: 30/60/120 40/80/120
신규형, 화났어?: 시전 시 분노 20을 얻습니다.




공허 태세 기본 지속 효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늘어나며, 보호막이 더 빨리 사라집니다.


기본 지속 효과 - 공허 태세

재사용 대기시간: (1/6/11/16레벨에) 30/18/10/6초 (1/6/11/16레벨에) 30/24/18/12초
보호막 지속 시간: 피해를 입은 후 1초 피해를 입은 후 0.25초




구르기(Q)로 포탑과 억제기에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Q - 구르기

신규철거 구르기: 이제 구조물에 대해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안정적인 치명타: 이제 구르기의 추가 피해 및 베인의 기본 공격에 치명타 확률이 따로따로 적용되지 않습니다. 한 쪽에 치명타가 발동되면, 다른 하나에도 발동됩니다.




저레벨 구간에서 뇌진탕 펀치 기본 지속 효과 피해량이 줄어듭니다. 동상(Q) 피해량이 줄어듭니다.


기본 지속 효과 - 뇌진탕 펀치

피해량: (1~18레벨에) 40~176 (1~18레벨에) 26~196

Q - 동상
피해량: 70/115/160/205/250 60/105/150/195/240




이동 속도가 줄어듭니다. 피의 웅덩이(W) 재사용 대기시간이 늘어납니다.


일반

이동 속도: 335 330

W - 피의 웅덩이
재사용 대기시간: 26/23/20/17/14초 28/25/22/19/16초




혼돈의 폭풍(R) 이동 속도가 이제 빅토르가 자기 자신을 대상으로 지정했을 때만 증가합니다.


R - 혼돈의 폭풍

폭풍 조종: 이제 빅토르가 자기 자신을 대상으로 지정한 경우에만 혼돈의 폭풍이 빅토르에게 '돌아오는 것'으로 판정되어 최대 이동 속도가 적용됩니다.




인내의 아리아(W) 회복량이 줄어듭니다. 기민함의 노래(E) 스킬의 자신에 대한 이동 속도 증가율이 줄어듭니다. 아래 변경 사항은 지난 패치 적용 기간 중간쯤에 이미 적용된 내용입니다.


W - 인내의 아리아

버그 수정: 소나가 기민함의 노래 시전 직후 기본 스킬에 적용되는 짧은 공통 재사용 대기시간 없이 인내의 아리아를 곧장 이어서 시전할 수 있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6.14 추가 패치 변경 내용

이미 적용된 내용이지만 다시 한 번 알려드립니다.


6.14 패치 적용 당시, 소나의 스킬 전개 속도를 높이면 대단한 상향이 될 것을 예상은 하고 있었습니다. 균형을 맞추기 위한 다른 부분의 조정이 없지는 않았지만 밸런스를 유지하는 데는 부족한 수준이었던 것이 명백해 보입니다. 몇 가지 변경을 통해 추가로 조정하고자 합니다.

W - 인내의 아리아

회복량: 40/65/90/115/140 35/55/75/95/115

E -기민함의 노래
자기 자신에 대한 이동 속도 증가: 16/17/18/19/20% 13/14/15/16/17%




체력 재생이 감소합니다.


일반

기본 체력 재생: 10 8.5




용의 강림(R) 기본 지속 효과로 분노가 더 많이 생성됩니다.


R - 용의 강림

기본 지속 효과 초당 분노 생성: 0.66/1.33/2 1/1.5/2




이제 촉수가 수풀 속에 있을 때에도 시야 범위 안이라면 적 챔피언에게 보입니다.


기본 지속 효과 - 고대신의 예언자

신규수풀 속에 무언가가!: 이제 수풀 속에 생성된 촉수도 적 챔피언의 정상 시야 범위 안이라면 적에게 보입니다.




데마시아의 깃발(E) 공격 속도가 증가합니다.


E - 데마시아의 깃발

기본 지속 효과 공격 속도: 10/13/16/19/22% 15/17.5/20/22.5/25%
사용 효과 공격 속도 오오라: 10/13/16/19/22% 15/17.5/20/22.5/25%




치명적인 가시(Q) 피해량 및 주문력 계수가 증가합니다.


Q - 치명적인 가시

피해량: 60/90/120/150/180  60/95/130/165/200
주문력 계수: 0.55 0.6




새총 발사가 엉뚱한 방향으로 시전되지 않습니다.


E - 새총 발사

버그 수정: 자크가 새총 발사 스킬을 시전할 때 미니맵이 커서 입력을 가로채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즉, 커서가 미니맵 위에 있으면 자크가 엉뚱한 방향으로 뛰는 현상이 이제 일어나지 않습니다.




고무(E) 스킬 보호막 체력이 줄어들며, 이제 미니언에게 시전할 수 없습니다. 저항(만트라 E) 스킬의 이동 속도는 이제 E스킬 레벨에 비례합니다.


E - 고무

삭제미니언 고무: 이제 미니언을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습니다.
보호막 체력: 80/110/140/170/200 70/100/130/160/190

만트라 E - 저항
이동 속도 증가: 전 레벨 공통 60% 40/45/50/55/60% (E - 고무 스킬 레벨에 비례)




무의 구체(Q) 피해량이 증가하며 힘의 파동(E) 마나 소모가 줄어듭니다.


Q -무의 구체

피해량: 70/95/120/145/170 65/95/125/155/185

W -황천의 검
버그 수정: 활성화 후에 황천의 검 마법 피해가 포탑에 적용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E -힘의 파동
마나 소모: 전 레벨 공통 80 60/65/70/75/80




폭탄 꾸러미 기본 지속 효과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듭니다.


기본 지속 효과 - 마법공학 탄약

폭탄 꾸러미 재사용 대기시간: 300초 240초




바위술사의 벽(R) 재사용 대기시간이 늘어납니다.


R - 바위술사의 벽

재사용 대기시간: 160/140/120초 180/150/120초




기본 공격력 및 회오리 베기(Q)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일반

기본 공격력: 61.37 58

Q - 회오리 베기
피해량: 60/95/130/165/200 50/85/120/155/190


외곽 포탑

이제 맨 처음으로 포탑을 파괴하면 추가 골드가 주어집니다. 외곽 포탑의 파괴 참여 시 획득하는 골드가 줄어듭니다.

외곽 포탑

파괴 시 총 획득 골드: 300 골드 250 골드

체력: 3300 3500

요새화 지속 시간: 7분 5분
요새화 피해량 감소율: 35% 50%
삭제무방비: 이제 하단 공격로 포탑에는 요새화 피해량 감소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신규포탑 선취점
포탑도 퍼블이 되나요: 게임에서 가장 먼저 포탑을 파괴한 팀은 400 골드를 추가로 획득합니다.
파괴 기여 시 획득 골드: 포탑 주변 챔피언들에게 275 골드가 분배됩니다.
팀 전체 획득 골드: 챔피언당 25 골드

롤 7.15 패치노트 공식홈페이지에서 보기 -> http://www.leagueoflegends.co.kr/?m=news&cate=update&mod=view&schwrd=&p=1&idx=252973#.V5gZO2TouU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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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제3인생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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