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GS25 악마빙수 가격 및 후기, 사진

편의점 아이스크림 추천!



GS25 편의점에서 유명하고 맛있다고 소문난 아이스크림 악마빙수 입니다.






가격은 3000원입니다.


겉표지엔 초콜릿과 초코믹스, 민트아이스가 있다고하네요.





열량은 166Kcal입니다.






개봉하자마자 나오는 다크 초콜릿이네요..





첫번째 층은 이 다크초콜릿인데 이 초콜릿이 엄청 답니다.


초콜릿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안좋은 소식이 있다면 얼마 먹지도 않았는데 없어지네요... 별로 없어요...


엄청 달아서 많이 기대했는데..





밑으로 계속 파 먹은 결과 맨밑에 층에는 민트 아이스크림이 있네요.


그리고 중간 층 초코믹스는 빙수얼음과 섞여있는 초코맛이라서 위층 다크초코 보다 덜 달고요.

민트 아이스는 은은한 민트향이 좋네요.





가격 3000원에 비해 양이 별로 없는데


요즘 설빙이나 배스킨라빈스 같은 브랜드회사에서 비싸게 먹는것보단 가까운 편의점에서 3천원주고 먹는 것도 나쁘지 않아보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