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피파 17, 새로운 표지모델 선정 투표 실시



-4명의 FIFA 17 홍보대사 가운데 한 명을 표지모델로 선정하는 투표 실시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는 EA 스포츠 FIFA 17의 새로운 표지모델 선정을 위해 전세계의 FIFA 팬들이 직접 참여하는 FIFA 17 글로벌 커버 보트(FIFA 17 Global Cover Vote)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투표를 통해서 FIFA 팬들은 이전에 공개된 4명의 홍보대사, 하메스 로드리게스(레알 마드리드 C.F.), 앤서니 마샬(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에당 아자르(첼시 FC), 마르코 로이스(보루시아 도르트문트)등 가운데 한 명을 직접 선정하게 된다.


오늘부터 7월 19일 오후 11시 59분(미국 서부 현지시각)까지 공식 FIFA 글로벌 커버 보트 사이트 https://www.easports.com/fifa/cover-vote에서 진행되는 이번 투표에서 팬들은 1일 1회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선수에 투표 할 수 있으며, 해쉬태그(#FIFA17CoverReward)와 함께 이벤트를 공유하면 추가 투표권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자신이 지지하는 선수가 누구인지를 보여주기 위해 해쉬태그(#FIFA17Hazard, #FIFA17James, #FIFA17Martial, or #FIFA17Reus)와 함께 리트윗할 수도 있다. 표지모델 선정자는 7월말 해당 웹사이트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트레일러는 https://youtu.be/paxJt8kMAWY에서 시청 가능하다.


FIFA 17 표지모델 후보로 선정된 4명의 선수들 모두 FIFA 17의 글로벌 홍보대사로 플레이어가 생각하고 움직이며, 상대편과 직접 교류하고, 세트 플레이를 하거나 공격에 새로운 기술을 사용하는 방식에 혁신을 가져오기 위해 EA 스포츠와 함께 일해왔다.


닉 섀넌(Nick Channon) EA 스포츠 FIFA 17 선임 프로듀서는 “하메스, 마샬, 아자르, 로이스는 흥미로운 공격 축구를 대표하며 FIFA17에서 기대할 수 있는 혁신적인 플레이의 전형을 보여준다.”며, “우리는 팬들이 직접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선수에 투표하고, 누가 FIFA 17의 글로벌 표지모델로 선정되는 지를 지켜보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팬들이 직접 경기장에서 일어나는 모든 순간들을 포착할 수 있도록 하는 혁신적인 게임방식을 특징으로, FIFA 17은 물리적 플레이(Physical Play), 세트피스 전면개편(Set Piece Rewrite), 새로운 공격기술(New Attacking Techniques), 액티브 인텔리전스 시스템(Active Intelligence System)을 재정비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FIFA 17의 웹사이트(www.easports.com/fifa/featur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FIFA 17은 오는 9월 27일에 PC, PS4, Xbox One 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FIFA 17의 수퍼 디럭스 에디션을 사전 주문한 팬들은 최대 40개의 FUT 점보 프리미엄 골드팩과 이주의 팀 선수임대, 피파 얼티밋 팀(FUT) 컨텐츠를 받을 수 있다. 사전 주문 시 제공되는 혜택은 홈페이지(https://www.easports.com/fifa/buy/U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로스트바이트(Frostbite™) 엔진으로 개발되는 FIFA 17은 실감나고 사실적인 액션으로 유저들을 새로운 축구의 세계로 안내하며, 또한 캐릭터의 깊이 있고 풍부한 감정도 표현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s://www.easports.com/fifa/frostbite)를 확인하면 된다.


* 조건 및 제한, 독점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 등은 EA 홈페이지 EA.COM/EAACCESS/TERMS 혹은 오리진 홈페이지(http://www.origin.com/store/origin-access에서 확인 가능하다


** 프로스트바이트 게임 엔진 기술은 PC, PS4, Xbox One 플랫폼에서만 적용된다.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