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GS25 편의점 신동엽의 신 치즈탕면 구입 가격 및 간략소개




GS25 편의점에서 구입한 라면입니다.


처음 본 라면이고 치즈가 들어간 라면이라 얼른 구입했네요.






가격은 1,400원 입니다.


다른 컵라면에 비교하면 평균이네요.






열량은 405kcal이고 나트륨은 1250mg 입니다.






뚜껑을 개봉하니 치즈스프와 분말스프가 들어있네요.






치즈스프는 나중에 넣는거네요.









뜨거운 물을 붇고 3분후 치즈스프를 풀어 넣었습니다.






치즈 때문에 라면 국물이 먹기에 불편하겠지만 예상외로 국물 맛도 좋았습니다.


치즈 분말이라 그런지 고유한 치즈맛이 안났네요.


맛은 있었으나 치즈라면이기엔 부족한 부분이 있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